드래곤플라이, 신작 ‘어비스메이트’ 티저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래곤플라이가 자사의 신작 '어비스메이트(ABYSSMAT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어비스메이트는 일본 게임 서비스기업 펀크루(FUNCREW)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태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이번 영상은 약 40초 분량으로 어비스메이트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어비스메이트는 다양한 전투 능력을 갖춘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육성하고 호쾌한 전투와 긴장감 넘치는 액션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래곤플라이가 자사의 신작 ‘어비스메이트(ABYSSMAT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어비스메이트는 일본 게임 서비스기업 펀크루(FUNCREW)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태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이번 영상은 약 40초 분량으로 어비스메이트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각각 다른 차원의 세상에서 다양한 사연으로 사망한 캐릭터는 영혼만이 갈 수 있는 삶과 죽음의 경계인 어비스에 소환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생전의 기억을 잊은 채 힘겨운 여정 속 서로의 조력자가 돼 적을 처치하며 탑의 정상 탈환을 위해 운명을 건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어비스메이트는 다양한 전투 능력을 갖춘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육성하고 호쾌한 전투와 긴장감 넘치는 액션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이 게임은 8월 정식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을 하고 있다는 게 게임사 설명이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검찰총장 패싱’…자택 찾아간 중앙지검장, 총장은 안 만났다
- “하루 만에 1100억?”… 바이든 사퇴 후 후원금 ‘역대급’
- 축구협회 “홍명보 선임, 특혜 없었다”
- “감기약 안 먹어?” 뇌종양 앓는 세 살 때린 어린이집 교사
- “너네 나라로 돌아가!”… 외국인 유학생 알바에게 폭언 취객
- “경호원이 머리 구타” 변우석 이어 크래비티도 ‘과잉경호’ 논란
- 킥보드 셔틀부터 딥페이크까지… 신종 학폭 크게 늘었다
- 구제역에게 쯔양 정보 넘긴 변호사 “너무 후회된다”
- 中명문대서 ‘미투’…“지도교수가 성추행” 실명고발
- 대통령실, 이원석 “원칙 안 지켜졌다” 발언에 “검찰 내부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