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kg 감량' 신봉선, 군살 하나 없는 마른 몸매 '테니스 여신'
명희숙 기자 2024. 7. 23. 11: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신봉선이 체중 감량 후 유지어터의 근황을 전했다.
신봉선은 23일 자신의 채널에 "왔다 왔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봉선은 우중 속에도 실내 테니스 장을 찾아 운동을 즐기고 있다.
신봉선은 테니스 스커트에 민소매 옷을 입고도 군살 하나 없는 자태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개그우먼 신봉선이 체중 감량 후 유지어터의 근황을 전했다.
신봉선은 23일 자신의 채널에 "왔다 왔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봉선은 우중 속에도 실내 테니스 장을 찾아 운동을 즐기고 있다. 이수정 아나운서와 함께 '테니스 여신'의 매혹적인 자태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신봉선은 최근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 출연해 체지방 11.5kg를 뺐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신봉선은 테니스 스커트에 민소매 옷을 입고도 군살 하나 없는 자태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 = 신봉선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이혼 후회' 최동석, 심경 변화→건강 이상 고백 "눈동자 소리도 들려" (이제 혼자다)
- 선우용여 "남편, 14년 재판하다 치매 판정…뇌경색 왔다"
- 오나미♥박민, 신혼집 공개…한강뷰 테라스 자랑 "뷰 미쳤다"
- '돌싱글즈' 이아영, 온몸에 수포로 고통…안타까운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