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證, 결식우려 아동 ‘따뜻한 밥상’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보증권은 23일 박봉권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및 가족 100여명이 참여해 '드림이 희망기부' 후원아동에게 보낼 간편식·반찬·간식 등이 담긴 식량키트 290개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교보증권은 지난 19일과 20일 이틀간 서울 여의도 본사 19층 비전홀에서 '드림이 따뜻한 밥상'을 진행했다.
'드림이 따뜻한 밥상'은 2012년부터 국제구호NGO 기아대책과 함께 방학 중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에게 식량키트를 지원하는 교보증권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보증권은 23일 박봉권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및 가족 100여명이 참여해 ‘드림이 희망기부’ 후원아동에게 보낼 간편식·반찬·간식 등이 담긴 식량키트 290개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교보증권은 지난 19일과 20일 이틀간 서울 여의도 본사 19층 비전홀에서 ‘드림이 따뜻한 밥상’을 진행했다.
‘드림이 따뜻한 밥상’은 2012년부터 국제구호NGO 기아대책과 함께 방학 중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에게 식량키트를 지원하는 교보증권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박봉권 교보증권 대표이사는 “우리 아이들이 방학기간 동안 충분한 영양섭취와 올바른 식습관으로 건강하게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환경·지배구조(ESG)경영 실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보증권은 취약계층 아동 공부방 환경개선 활동인 ‘드림이 홈케어링’, 자립준비청년 지원프로그램 ‘드림업’ 등 행복한 미래세대를 위한 지원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4조 체코수주'로 소폭 오른 尹지지율…'김건희 여사 검찰조사'로 흔들리나
- 與전대 D-DAY, 한동훈 1차 과반? 결선?…평론가들에 물어보니
- 이석희 SK온 대표 “전동화는 예정된 미래…사람·연구에 투자 아끼지 말아야”
- "이원석 검찰총장, 사임 가능성 낮아…제3의 장소 조사, 영부인 예우로 볼 수도" [법조계에 물어
- 반려견·반려묘 총 329만마리…전년비 약 23만마리 증가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