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키퍼'는 누구?...키썸 VS 케시, 맞대결 예고 (골때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때녀' 세계관 최강 키퍼 '원더우먼'의 키썸과 '월드클라쓰'의 케시가 맞대결을 펼친다.
24일 방송되는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월드클라쓰'와 'FC원더우먼'의 제5회 슈퍼리그 A조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가 공개된다.
현재 경기당 1.22골로 가장 낮은 실점률을 기록 중인 '원더우먼'의 키썸과 4번의 클린시트를 달성한 '월드클라쓰'의 케시가 맞붙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골때녀’ 세계관 최강 키퍼 '원더우먼'의 키썸과 '월드클라쓰'의 케시가 맞대결을 펼친다.
24일 방송되는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월드클라쓰’와 ‘FC원더우먼’의 제5회 슈퍼리그 A조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가 공개된다.
승률 최하위를 다투는 김병지, 조재진 두 감독이 마지막 4강행 티켓을 걸고 자존심을 건 전쟁을 치를 예정이다. 특히 단 한 번도 슈퍼리그에서 4강 진출을 놓친 적 없는 ‘월드클라쓰’와는 달리 4강의 문턱을 넘어보지 못한 김병지 감독은 이번 경기가 마치 결승전 같다며 시종일관 긴장을 놓치지 않았다.
과연 ‘포병지’와 ‘이방출’이라는 잔인한 꼬리표를 벗고 당당히 4강에 올라갈 감독은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현재 경기당 1.22골로 가장 낮은 실점률을 기록 중인 ‘원더우먼’의 키썸과 4번의 클린시트를 달성한 ‘월드클라쓰’의 케시가 맞붙는다. 키퍼 라이벌전을 앞두고 키썸은 “개인적으로 자신 있다. 그냥 막으면 되는 거 아닌가?”라며 자신감을 내비쳤고, 그에 케시는 “(‘원더우먼’은) 키썸 혼자 하는 느낌이 있다. 우리가 이길 수 있을 것 같다”며 지지 않고 응했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골키퍼들의 활약상에 기대가 모인다.
마지막 조별 예선을 앞둔 ‘월드클라쓰’는 또 한 번 포메이션 변화를 마쳤다. ‘골때녀’ 득점 랭킹 1위의 범접 불가 골게터 사오리가 최전방 공격수로 진출해 중원에 있는 미드필더 나티의 패스를 득점으로 연결시킬 예정이다. 최강 공격력을 자랑하는 ‘나오리 콤비’가 변화한 포지션에서 색다른 ‘수직 패스플레이’로 또 한 번 현장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지난 경기에서 파격적인 필드 플레이를 선보였던 케시는 4강행을 위해 ‘스위퍼 키퍼’를 잠시 내려놓고 골문을 막는 것에 집중하겠다며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손가락 부상도 극복하고 최상의 컨디션을 뽐냈다고 전해지는데. 과연 슈퍼리그 터줏대감 ‘월드클라쓰’가 늘 그래왔듯 4강행 마지막 티켓을 거머쥘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비운의 사나이 김병지 감독을 위해 ‘월드클라쓰’ 멤버들이 깜짝선물을 준비했다. ‘골때녀’ 내 유일한 다국적 팀으로서 각국의 행운 아이템을 손수 구해 선물한 것.
사오리가 준비한 ‘이기다’를 뜻하는 일본어 ‘카츠’를 따온 돈카츠부터 전원 각국의 다양한 행운 아이템을 선물했다. 김병지 감독은 “행운을 준비했다는 마음 자체가 너무 좋았고, (‘월드클라쓰’가) 지금까지 절대 떨어지지 않았던 4강인 만큼 목표를 꼭 이루고 싶다”고 화답했다.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은 24일 오후 9시 S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황정음, ♥7살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중 '이혼 후 새 사랑' [엑's 이슈]
- 김민기 별세…학전 측 "조의금·조화 사양, 고인의 뜻"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김성경, 전남편 사망→20년간 홀로 육아…"남자 만나기 어려워" (백반기행)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