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 해운대, 개관 기념 협업 패키지 2종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관 한 달째를 맞는 L7해운대가 호텔 신규 오픈을 기념하는 협업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룸을 포함한 오션뷰 객실과의 조합으로 일상에서 잠시 떨어져 바다 조망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관 한 달째를 맞는 L7해운대가 호텔 신규 오픈을 기념하는 협업 패키지를 선보인다.
‘릴랙스 위드 비렉스(Relax with BEREX)’는 코웨이의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안마의자인 페블체어를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스위트룸을 포함한 오션뷰 객실과의 조합으로 일상에서 잠시 떨어져 바다 조망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선보이는 니치 향수 패키지 ‘오드칠성 : 메모리즈 인 퍼퓸(Eau de Chilsung: Memories in Perfume)’도 있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오드칠성 향수 1종으로 구성된다.
니치 퍼퓸 전문 브랜드 ‘살롱 드 느바에’에서 내놓은 ‘오드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Eau de Chilsung et Salon de Nevaeh)' 중 ‘칠성사이다’를 모티브로 한 향수 2종과 맥주 ‘클라우드' 모티브의 향수 1종까지 총 3종 중에서 랜덤으로 제공된다.
칠성사이다를 모티브로 만든 ‘르 사피르(Le Saphir)’는 스파클링한 라임에 각각 은방울꽃과 아카시아잎 향을 가미해 깔끔한 향취를 낸다.
‘페트리코(Petrichor)’는 린넨과 샌달우드가 달콤한 라임과 만나 이슬과 나무 향취를 경험할 수 있다.
클라우드 맥주에서 영감을 얻은 ‘비터 멜로우(Bitter Mallow)’는 맥주의 쌉싸름하고 깊은 바디감을 표현한 향수로 숲에서 뿜어져 나오는 흙내음이 어우러지며 차분하고 드라이한 우디와 부드러운 잔향을 느낄 수 있다.
보틀 디자인은 레트로 감성을 살렸다. 칠성사이다와 클라우드의 병 모양을 본뜬 보틀 위에 음료의 엠블럼을 얹었다. 향수가 지향하는 색상을 입힌 컬러 보틀로 디자인의 심미성을 높였다.
두 협업 패키지는 오는 9월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L7 해운대는 7월26일부터 8월31일까지 투숙 건당 1회에 한해 미니바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웰컴 미니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바는 맥주 2종, 음료 1종, 주스 1종, 스낵 1종으로 구성됐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4조 체코수주'로 소폭 오른 尹지지율…'김건희 여사 검찰조사'로 흔들리나
- "아내를 잃었습니다"…여고생 2명 탄 킥보드에 '참변'
- [데일리 헬스] '40대' 진서연, 완벽 몸매 비결…밥 대신 '이것' 먹었다
- "김연아로 인해 고통" 아사다 마오, 13년 만에 전한 심경
- 고물가에 술자리도 줄었다...와인‧위스키‧맥주 수입 모두 감소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공시가격 현실화율 또 동결…집값 뛴 강남권 보유세 부담 ‘늘어날 듯’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