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무당' 김고은의 새 얼굴…'대도시의 사랑법', 10월 2일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고은과 노상현이 만난 '대도시의 사랑법'이 10월 개봉을 확정, 토론토 국제영화제에 초청됐다.
토론토 국제영화제의 수석 프로그래머이자 초청 담당자인 지오바나 풀비(Giovanna Fulvi)는 "'대도시의 사랑법'은 사회 규범의 흐름 속에서 개인과 그 자아를 찾아가는 여정을 설득력있게 풀어냈다. 이언희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김고은, 노상현의 연기력이 더해져 완성된 이 작품은 감정적인 공감대와 젊음, 정체성, 그리고 사랑의 복잡한 탐험을 매혹적인 시각과 함께 신선하고, 감동적으로 담아냈다. 토론토 국제영화제를 통해 '대도시의 사랑법'을 최초로 상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해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연기 앙상블은 물론, 국경 초월 공감대를 선사할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김고은과 노상현이 만난 '대도시의 사랑법'이 10월 개봉을 확정, 토론토 국제영화제에 초청됐다.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감독 이언희)은 눈치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 분)와 태생적 비밀을 숨기는 법에 통달한 흥수(노상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다.
'파묘'로 큰 사랑을 받은 김고은과 뉴페이스 노상현의 신선한 만남과 '탐정: 리턴즈', '미씽: 사라진 여자'의 이언희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대도시의 사랑법'은 10월 2일 개봉 확정과 함께 오는 9월 5일부터 9월 15일까지 개최되는 49회 토론토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는 쾌거를 이뤘다.
칸 국제영화제, 베를린 국제영화제, 베니스 국제영화제와 함께 세계 4대 국제영화제로 꼽히는 토론토 국제영화제는 대중성과 작품성을 고루 갖춘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영화들이 초청되며, 북미 영화 산업 관계자들의 참여도가 높은 북미 지역 최대 규모 영화제다.
'대도시의 사랑법'이 이름을 올린 스페셜 프레젠테이션(Special Presentations) 섹션은 세계적인 감독이나 배우들의 신작을 소개하는 부문으로, 봉준호 감독의 '마더'(2010), '기생충'(2019)을 비롯, 박찬욱 감독의 '아가씨'(2016), 김지운 감독의 '밀정'(2016), 류승완 감독의 '밀수'(2023) 등 평단과 대중을 모두 사로잡은 작품들이 초청된 바 있다.
토론토 국제영화제의 수석 프로그래머이자 초청 담당자인 지오바나 풀비(Giovanna Fulvi)는 “'대도시의 사랑법'은 사회 규범의 흐름 속에서 개인과 그 자아를 찾아가는 여정을 설득력있게 풀어냈다. 이언희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김고은, 노상현의 연기력이 더해져 완성된 이 작품은 감정적인 공감대와 젊음, 정체성, 그리고 사랑의 복잡한 탐험을 매혹적인 시각과 함께 신선하고, 감동적으로 담아냈다. 토론토 국제영화제를 통해 '대도시의 사랑법'을 최초로 상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해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연기 앙상블은 물론, 국경 초월 공감대를 선사할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대도시의 사랑법'은 9월 13일 토론토 국제영화제 공식 상영을 통해 전 세계 영화인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사진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황정음, ♥7살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중 '이혼 후 새 사랑' [엑's 이슈]
- 김민기 별세…학전 측 "조의금·조화 사양, 고인의 뜻"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김성경, 전남편 사망→20년간 홀로 육아…"남자 만나기 어려워" (백반기행)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