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딸' 재시, 걸그룹 센터급 비주얼 "엄마 옷 뺏어입기"
명희숙 기자 2024. 7. 23. 09: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이동국 딸 재시가 성숙해진 비주얼을 뽐냈다.
재시는 23일 자신의 채널에 "엄마 옷 뺏어입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재시는 캐주얼한 스타일의 옷을 입고 자신의 모습을 셀카로 담아냈다.
이동국의 쌍둥이 딸인 재시는 지난 2022년 tvN STORY '이젠 날 따라와'에 출연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이동국 딸 재시가 성숙해진 비주얼을 뽐냈다.
재시는 23일 자신의 채널에 "엄마 옷 뺏어입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재시는 캐주얼한 스타일의 옷을 입고 자신의 모습을 셀카로 담아냈다. 걸그룹 못지 않은 화려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동국은 아내 이수진 씨와 결혼해 슬하에 1남 4녀를 두고 있다.
이동국의 쌍둥이 딸인 재시는 지난 2022년 tvN STORY '이젠 날 따라와'에 출연했다. '이젠 날 따라와'는 1세대 랜선 조카들이 아빠들을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은행 갚기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사진 = 재시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황정음, ♥7살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중 '이혼 후 새 사랑' [엑's 이슈]
- 김민기 별세…학전 측 "조의금·조화 사양, 고인의 뜻"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김성경, 전남편 사망→20년간 홀로 육아…"남자 만나기 어려워" (백반기행)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