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 '마이원픽' 베스트 오브 썸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이 베스트 오브 썸머 1위를 차지했다.
'마이원픽'은 7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테마 투표 '베스트 오브 썸머(BEST OF SUMMER)'에서 방탄소년단(BTS) 진이 2만 3,559표(47%)를 얻어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그는 앞서 진행된 다양한 테마 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진의 인기는 마이원픽의 'K-POP 개인 부문' 투표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진이 베스트 오브 썸머 1위를 차지했다.
'마이원픽'은 7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테마 투표 '베스트 오브 썸머(BEST OF SUMMER)'에서 방탄소년단(BTS) 진이 2만 3,559표(47%)를 얻어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우승자 진을 위한 보상으로 강남 순회 이동형 버스 전광판 리워드가 제공된다.
그는 앞서 진행된 다양한 테마 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뮤지컬 해줬으면 하는 보컬', '반려동물 사랑 대표 스타', '2024 마이원픽 분기 결산(2024 BEST MY1PICK)', '같이 벚꽃 보고 싶은 스타', '흑발이 착붙인 아이돌' 등 여러 주제에서 정상에 올랐다.
진의 인기는 마이원픽의 'K-POP 개인 부문' 투표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그는 7월 2주 차 투표에서 1위에 오르며 주간 랭킹 20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월간 랭킹에서도 올해 6개월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다.
K-POP (Solo) 부문 '월간 차트' 투표에서도 진의 인기는 빛을 발했다. 그는 3개월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남다른 인기를 과시했다.
한편, 지난 6월 진은 총 누적 하트수 2,426만 7,787개를 얻어 'K-POP 개인 부문' 6월 월간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대한 리워드 광고는 7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여의도 올림픽대로에 설치된 옥외광고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마이원픽, 빅히트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황정음, ♥7살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중 '이혼 후 새 사랑' [엑's 이슈]
- 김민기 별세…학전 측 "조의금·조화 사양, 고인의 뜻"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김성경, 전남편 사망→20년간 홀로 육아…"남자 만나기 어려워" (백반기행)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