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컴백' 프로미스나인, 공백기에 이 갈았네 "끈기가 답이다"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월 컴백을 앞둔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서머퀸을 예고했다.
23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는 프로미스나인과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현재 프로미스나인은 8월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리더 이새롬은 "작년 프로미스나인이 꽃이 만발하기 전 개화기였다면, 컴백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다진 지금은 꽃망울이 기지개를 켜듯 피어난 여덟 송이의 꽃이다. 이번 컴백으로 플로버(팬덤명), 그리고 대중들에게 만개한 여덟 송이의 꽃다발을 선물하고 싶다"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8월 컴백을 앞둔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서머퀸을 예고했다.
23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는 프로미스나인과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프로미스나인은 흰 티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서머룩으로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친구들과 휴가를 즐기는 듯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무드와 여름의 새벽 공기처럼 아련하고 청순한 무드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화보를 완성했다.
현재 프로미스나인은 8월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송하영은 "컴백 준비에 생활 패턴을 맞췄다. 바쁜 하루를 보내고 침대에 누우면 평소보다 더 뿌듯한 감정과 행복한 마음이 든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앨범 준비 중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냐는 질문에 백지헌은 "멤버들과 으쌰으쌰하며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 그 덕에 촬영 현장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 밤샘 촬영 후 멤버들끼리 수다를 떨며 기분 좋게 숙소로 돌아갔다면 말 다 한 거 아닌가"라며 웃었다.
8월의 서머퀸을 노리는 청량한 보컬의 박지원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곡과 퍼포먼스를 고민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후렴에 시원한 가창력을 더하기 위해 여러 번 녹음했다. 그 과정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와 기뻤다"고 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리더 이새롬은 "작년 프로미스나인이 꽃이 만발하기 전 개화기였다면, 컴백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다진 지금은 꽃망울이 기지개를 켜듯 피어난 여덟 송이의 꽃이다. 이번 컴백으로 플로버(팬덤명), 그리고 대중들에게 만개한 여덟 송이의 꽃다발을 선물하고 싶다"라고 털어놨다.
그런가 하면 '커버 맛집'으로 소문난 이서연은 화제가 된 '너는 나 나는 나' 영상을 언급하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실 줄 상상도 못했다. 스스로 만족을 위해 커버 곡을 연습했는데 반응이 뜨거워 더욱 열심히 하고 싶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늘 발전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프로미스나인. 특히 이나경은 "프로미스나인의 구성원으로 무대를 할 때와 인간 이나경으로 살 때 모두 노력을 빼놓을 수 없다. 노력으로 얻은 결과를 보면 '끈기가 답이구나' 생각하게 된다. 멈추면 제자리가 아니라 퇴보라는 사실을 알기에 늘 나아가려 노력한다"고 그룹 활동에 대한 신념을 밝혔다.
이새롬은 이번 컴백을 통해 "뜨거운 열기를 날릴 시원한 활도을 만들어 보겠다. 이번 여름도 플로버와 함께 보낼 수 있어 기쁘다"라며 들뜬 마음을 표했다.
한편, 보다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싱글즈 8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싱글즈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황정음, ♥7살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중 '이혼 후 새 사랑' [엑's 이슈]
- 김민기 별세…학전 측 "조의금·조화 사양, 고인의 뜻"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김성경, 전남편 사망→20년간 홀로 육아…"남자 만나기 어려워" (백반기행)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