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子, 피분장도 익숙…"2살때부터 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아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공유했다.
이시영은 23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정윤이 2살 때부터 피분장을 많이 봐서 그런지 익숙해져버렸나보다ㅎㅎㅎㅎ 마지막 사진. 촬영장에서 모은 나뭇잎 용돈 받은거보다 더 좋아함"이라는 글과 여러 개의 사진, 동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이시영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촬영 현장을 찾은 아들 정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 이시영이 피분장을 잔뜩 한 채 정윤과 영상통화를 하는 일상도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시영이 아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공유했다.
이시영은 23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정윤이 2살 때부터 피분장을 많이 봐서 그런지 익숙해져버렸나보다ㅎㅎㅎㅎ 마지막 사진. 촬영장에서 모은 나뭇잎 용돈 받은거보다 더 좋아함"이라는 글과 여러 개의 사진, 동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이시영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촬영 현장을 찾은 아들 정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정윤은 엄마의 분장에도 어색해 하지 않는 모습. 또 이시영이 피분장을 잔뜩 한 채 정윤과 영상통화를 하는 일상도 공개됐다.
배우 엄마와 아들의 특별한 추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정윤의 해맑은 표정이 미소를 안긴다.
한편 이시영은 최근 공개된 '스위트홈3'에서 열연했다.
사진 = 이시영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황정음, ♥7살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중 '이혼 후 새 사랑' [엑's 이슈]
- 김민기 별세…학전 측 "조의금·조화 사양, 고인의 뜻"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김성경, 전남편 사망→20년간 홀로 육아…"남자 만나기 어려워" (백반기행)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