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진짜 프로 열일러네…26일 신곡 공개

박세연 2024. 7. 23. 08: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재범이 한층 강렬한 매력을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박재범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새 싱글 ‘엑스트라 맥내스티(Feat. Jessi, Awich, MILLI, Ramengvrl, Lil Cherry, MIRANI, Maliibu Miitch, CAMO)’를 발매한다. 

‘엑스트라 맥내스티’는 지난달 30일 발매돼 음악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박재범의 힙합 트랙 ‘맥내스티’에 8인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자극적인 재미를 더한 곡이다. 

‘엑스트라 맥내스티’에는 제시를 비롯해 에이위치, 밀리, 라멘걸, 릴체리, 미란이, 말리부 미치, 카모까지 대세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참여해 압도적인 스케일을 완성한다. 이 중 제시는 모어비전과의 전속계약 종료 후에도 활발한 음악적 교류를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 만큼 8인의 아티스트가 박재범의 보컬과 어떤 시너지를 이룰지 궁금증을 모은다. ‘박재범표 힙합’의 정수를 담아냈던 원곡 ‘맥내스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신곡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박재범은 앞서 ‘유어/마이’, ‘택시 블러(Feat. 나띠 of KISS OF LIFE)’, ‘맥내스티’ 등 음원을 발매하며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8월 10일, 11일에는 ‘제이팍 시즌 3: 데디케이티드 유’를 개최하며 약 11년 만에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난다. 

박세연 기자 psyon@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