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현 딸' 조혜정, '뼈마름' 각선미 매끈…여리여리 뒤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혜정이 여리여리한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군살 하나 없이 깡마른 몸매인 조혜정의 매끈한 각선미와 반전 볼륨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조혜정은 배우 조재현의 딸로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조혜정도 아버지의 뒤를 이어 배우로서 커리어를 쌓으며 연기 활동을 꾸준하게 펼쳐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조혜정이 여리여리한 몸매를 과시했다.
조혜정은 지난 22일 개인 채널을 통해 "여름 좋아질랑말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혜정은 긴머리를 풀고 편안한 차림으로 돌아다니는 모습이다. 특히 군살 하나 없이 깡마른 몸매인 조혜정의 매끈한 각선미와 반전 볼륨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조혜정은 배우 조재현의 딸로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이들 부녀는 과거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조혜정도 아버지의 뒤를 이어 배우로서 커리어를 쌓으며 연기 활동을 꾸준하게 펼쳐왔다. 다만 조재현이 과거 '미투 운동'에 의해 성추행 논란에 휩싸이면서 사실상 연예계에서 추방됐고, 조혜정도 한동안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다.
사진=조혜정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황정음, ♥7살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중 '이혼 후 새 사랑' [엑's 이슈]
- 김민기 별세…학전 측 "조의금·조화 사양, 고인의 뜻"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김성경, 전남편 사망→20년간 홀로 육아…"남자 만나기 어려워" (백반기행)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