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일 "♥김보민, 밤에 호피 입는 날은 뭔가 원하는 날" (동상이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남일이 아내 김보민이 밤에 호피를 입는 날은 뭔가를 원하는 날이라고 밝혔다.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남일이 스페셜MC로 출연해 아내 김보민에 대해 폭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김남일은 "아내가 속옷을 좋아한다. 호피무늬를 좋아하는데 식탁도 다 호피무늬다"라고 김보민의 호피사랑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김남일이 아내 김보민이 밤에 호피를 입는 날은 뭔가를 원하는 날이라고 밝혔다.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남일이 스페셜MC로 출연해 아내 김보민에 대해 폭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남일은 김보민이 빨래와는 담을 쌓은 상태로 지낸다는 얘기를 했다. 김보민이 빨래를 하기는 하는데 널고 개고를 안 한다고.
김남일은 "한 번쯤은 할만한데"라며 "자기는 이제 그런 것까지 하고 싶지 않다더라"라고 전했다.
이형택은 김남일의 얘기를 듣더니 "원래 빨래를 꺼내서 개는 건 남편이 하는 거다"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김남일은 낮과 밤이 다른 아내가 너무 무섭다는 얘기도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남일은 "미니 같은 경우는"이라고 자신도 모르게 김보민을 부르는 애칭 '미니'가 불쑥 튀어나와 당황했다.
김남일은 "아내가 속옷을 좋아한다. 호피무늬를 좋아하는데 식탁도 다 호피무늬다"라고 김보민의 호피사랑을 전했다.
김보민과 같은 KBS 아나운서였던 조우종은 "겉옷도 호피가 많다. 가방도, 겉옷도 호피여서 별명이 호피아나운서다"라고 증언했다.
김남일은 "아내가 밤에 호피무늬 속옷을 입고 오면 무섭다"며 "둘째 생각은 접은지 오래 됐는데 호피입는 그 날은 뭔가 원하는 날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황정음, ♥7살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중 '이혼 후 새 사랑' [엑's 이슈]
- 김민기 별세…학전 측 "조의금·조화 사양, 고인의 뜻"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김성경, 전남편 사망→20년간 홀로 육아…"남자 만나기 어려워" (백반기행)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정신차리겠다' 김호중, 오늘(13일) 1심 선고 [엑's 투데이]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