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1주년 맞아 이용자 초청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는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 1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미니게임천국은 2000년대 선풍적 인기를 얻은 컴투스의 히트 IP(지식재산권)다.
지난 20일 론칭 1주년을 맞아 서울 서초동 모나코스페이스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고, 1년간 게임을 성원해 온 국내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오는 25일 진행될 1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컴투스의 또 다른 IP인 '액션퍼즐패밀리'와의 협업이 예고돼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발 로드맵 영상·업데이트 체험 프로그램 등 마련
컴투스는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 1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미니게임천국은 2000년대 선풍적 인기를 얻은 컴투스의 히트 IP(지식재산권)다. 지난해 7월 새로운 버전의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돼 전 세계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지난 20일 론칭 1주년을 맞아 서울 서초동 모나코스페이스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고, 1년간 게임을 성원해 온 국내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컴투스가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 모집한 참가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이용자들이 직접 제작한 축전 등이 포함된 시네마틱 영상으로 포문을 열었다.
지난 1년간의 이용자 플레이 기록과 주요 업데이트를 돌아볼 수 있는 영상과 함께 향후 개발 방향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로드맵 소개와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다. 오는 25일 진행될 1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컴투스의 또 다른 IP인 ‘액션퍼즐패밀리’와의 협업이 예고돼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신규 업데이트 예정인 PvP(이용자간 전투) 시스템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PvP 시스템은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이용자가 베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룰렛 이벤트와 럭키 드로우,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컴투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운 캐릭터와 미니게임, 콘텐츠 업데이트를 꾸준히 선보이면서 인기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실, 바이든 전격 사퇴에 "미국 내 한미동맹 지지는 초당적"
- "전기차 공장 완공 눈 앞인데"… 트럼프 입에 들썩이는 현대차
- '술의 신' 조각상과 성행위 女 관광객...이탈리아 '발칵'
- 테슬라 4680 자체제작 포기 가능성↑...LG엔솔 '가뭄 속 단비'
- 황정음, 농구 선수와 열애 "최근 호감…조심스러운 단계"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한동훈 "간첩죄 개정, 노력의 결과…국정원 대공수사 정상화도 해내겠다"
- 정부, 북한군 우크라전 참전 공식 확인…'단계적 대응' 본격화 되나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