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이주명 "조정석, 여전한 이상형…내 안목 탁월해" [엑's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일럿' 이주명이 조정석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
이날 이주명은 '파일럿' 제안받았을 때 "조정석 선배 출연 한다는 소식에 바로 한다고 했다"라고 밝혔다.
"조정석이란 사람의 위트, 유쾌함이 저의 이상형"이라고 이야기한 이주명은 "배우가 돼서 가까이서 선배의 연기를 본 게 더 신기했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파일럿' 이주명이 조정석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22일 오전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
이주명은 정미의 든든한 직장 동료 파일럿 윤슬기 역을 맡았다.
이날 이주명은 '파일럿' 제안받았을 때 "조정석 선배 출연 한다는 소식에 바로 한다고 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선배 롤모델이자 이상형"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어제도 어릴 때부터 친구였던 고향친구가 연락와서 '조정석과 영화 찍었어? 말이 돼?' 하더라. 어렸을 때부터 너무 좋아해서 SNS 사진이 다 선배 사진이었다. 친구들끼리 '연예인 누가 좋냐'라는 질문하지 않나. 나는 조정석이라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조정석이란 사람의 위트, 유쾌함이 저의 이상형"이라고 이야기한 이주명은 "배우가 돼서 가까이서 선배의 연기를 본 게 더 신기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조정석에게 "연기 이외의 것, 배우는 현장에서 이렇게 하는구나 스킬 등을 많이 배웠다"며 "역시 '나의 안목은 어릴 때부터 탁월하다' 싶다. 지금도 이상형은 변치 않았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주명의 '이상형' 선언에 조정석은 "고마워"하고 넘어갔다고. 그러면서 "안 믿으시는 것 같아서 한 번 더 얘기하니 인터뷰를 찾아보셨더라. 그래서 '진짜'라고 강조했다"라며 이야기했다.
'파일럿'은 오는 31일 개봉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7살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중 '이혼 후 새 사랑' [엑's 이슈]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김성경, 전남편 사망→20년간 홀로 육아…"남자 만나기 어려워" (백반기행)
- '유방암→재혼 발표' 서정희 "내 삶에 이래라 저래라, 신경 안 써"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