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과 화제 ' 알몸 연극' 15년 만 돌아왔다…19금 연극 '수상한 미용실' 25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극 '수상한 미용실'이 25일 개막한다.
연극 '수상한 미용실' 이야기다.
연극 '수상한 미용실'의 연출을 맡은 기대호 감독은 영화 '맛있는 택배', '외출' 등 성인 영화 300여편을 연출한 베테랑 성인 콘텐츠 연출자다.
연극 '수상한 미용실' 측은 "출연진은 성인 영화 콘텐츠의 스타 배우들로 섹시한 무대를 준비했다. 성인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해서 단순히 벗기만 하는 연극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연극 '수상한 미용실'이 25일 개막한다.
1994년 연극 '미란다'는 대학로 초연 후 외설 연극, 포르노 연극이라는 논란을 부르며 화제가 됐다.
대학로 뒷골목 연극이라는 조롱 섞인 평가에도 관객들은 극장을 찾았고 2000년 '교수와 여제자'는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했다.
15년 만에 다시 성인 연극 한 편이 대학로에 돌아왔다. 연극 '수상한 미용실' 이야기다.
'수상한 미용실'은 망해가는 미용실을 살리기 위해 특별한 서비스를 준비하는 섹시한 미용사들과 그 서비스에 감동하는 남성들의 코믹한 설정이 돋보이는 섹시 코미디극이다. 그러면서도 진짜 노출 장면에서는 매력적이고 섹시한 전문 성인 배우들의 파격적인 노출을 예고한다.
연출과 제작진, 그리고 출연 배우까지 모두 국내 성인 영화 콘텐츠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제작했다. 연극 '수상한 미용실'의 연출을 맡은 기대호 감독은 영화 '맛있는 택배', '외출' 등 성인 영화 300여편을 연출한 베테랑 성인 콘텐츠 연출자다. 기존의 어떤 성인 연극보다 파격적인 무대를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연극 '수상한 미용실' 측은 "출연진은 성인 영화 콘텐츠의 스타 배우들로 섹시한 무대를 준비했다. 성인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해서 단순히 벗기만 하는 연극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15년 만에 다시 국내 연극계를 파격적인 노출 무대를 보여줄 미성년자 관람 불가 19금 연극 '수상한 미용실'은 25일부터 대학로 시카이씨어터 5F에서 그 노출의 실체를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대호필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7살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중 '이혼 후 새 사랑' [엑's 이슈]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유방암→재혼 발표' 서정희 "내 삶에 이래라 저래라, 신경 안 써"
- 김성경, 전남편 사망→20년간 홀로 육아…"남자 만나기 어려워" (백반기행)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