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 13살 연하 김영철에…"너 잘생겼으면 나랑 스캔들 났어" (김영철 오리지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명 '연하킬러' 방송인 최화정이 13살 연하 김영철과 스캔들이 나지 않았던 이유를 밝혔다.
19일 김영철의 개인 유튜브 채널 '김영철 오리지널'에 '김영철만 알고있는 최화정의 비밀 최초공개 (건물주, 스캔들)'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어 김영철은 강호동이 "아시아에서 최화정 누나가 제일 웃기다"라고 했다며 과거 방송에서 강호동이 최화정에게 '연하 킬러'라는 소문을 언급한 일화를 이야기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일명 '연하킬러' 방송인 최화정이 13살 연하 김영철과 스캔들이 나지 않았던 이유를 밝혔다.
19일 김영철의 개인 유튜브 채널 '김영철 오리지널'에 '김영철만 알고있는 최화정의 비밀 최초공개 (건물주, 스캔들)'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는 청담동의 한 이탈리아 양식당을 배경으로 최화정이 유쾌한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담겼다. 김영철은 최화정의 명언 "맛있으면 0칼로리"를 언급하며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함께 출연했던 추억을 공유했다.
이에 최화정이 "우리 둘이 뭘 많이 했다. 네가 좀 잘생겼으면 우리 스캔들 날 수 있었다"라고 하자 김영철은 "몇 번 죽이는 거냐"며 씁쓸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영철은 강호동이 "아시아에서 최화정 누나가 제일 웃기다"라고 했다며 과거 방송에서 강호동이 최화정에게 '연하 킬러'라는 소문을 언급한 일화를 이야기 했다. 강호동이 "연하만 만나는 이유가 뭐냐"고 묻자 최화정은 "제 위로는 다 죽었으니까"라고 응수하며 쿨한 모습을 보인 것.
김영철은 "보통은 '법에 걸려요?' 정도의 유머를 보여준다"라고 하며 당시 최화정의 센스를 극찬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화정님을 보면 정말 위트, 유머의 달인이자 인생에 녹아있는 분 같음... 저렇게 살면 어딜가도 사랑받고 인생 난이도도 쉬워짐", "최화정님은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철철 넘쳐"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사진=김영철 오리지널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7살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중 '이혼 후 새 사랑' [엑's 이슈]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유방암→재혼 발표' 서정희 "내 삶에 이래라 저래라, 신경 안 써"
- 김성경, 전남편 사망→20년간 홀로 육아…"남자 만나기 어려워" (백반기행)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