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전 출신' 박학기, 故 김민기 추모 "형님 감사했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학기가 故 김민기를 추모했다.
박학기는 22일 자신의 계정에 "형님 감사했습니다. 아름다운곳에서 평안 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김민기가 박학기와 편안한 차림으로 있는 모습, 이적, 황정민, 알리 등과 같이 찍은 단체 사진도 담겼다.
또한 고인이 운영했던 학전 블루 소극장 사진도 올리며 애도를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박학기가 故 김민기를 추모했다.
박학기는 22일 자신의 계정에 "형님 감사했습니다. 아름다운곳에서 평안 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이 게시물엔 고인의 생전 사진들과 추억이 담긴 사진들이 담겼다. 김민기가 박학기와 편안한 차림으로 있는 모습, 이적, 황정민, 알리 등과 같이 찍은 단체 사진도 담겼다. 또한 고인이 운영했던 학전 블루 소극장 사진도 올리며 애도를 표했다.
학전 측은 지난해 가을 위암 진단을 받고 투병해왔던 김민기가 21일 별세 했다고 알렸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될 예정이며 발인은 오는 24일 오전 8시, 장지는 천안공원묘원이다.
한편, 김민기는 지난 1970년부터 음악 작업을 시작해 대표곡 '아침이슬'을 작곡했다. 연극 제작 및 연출가로서도 활약을 펼쳤다. 1991년엔 대학로에 소극장 학전을 열고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후배 양성을 해왔다.
사진=박학기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7살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중 '이혼 후 새 사랑' [엑's 이슈]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유방암→재혼 발표' 서정희 "내 삶에 이래라 저래라, 신경 안 써"
- 김성경, 전남편 사망→20년간 홀로 육아…"남자 만나기 어려워" (백반기행)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