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프로페셔널한 바이커…북해도에서 710km 자연 만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배우 겸 방송인 오정연이 에프유(FU) x 위트래블이 함께 기획, 진행하는 [OH, RIGHT 투어] 에 함께한다.
오정연의 [OH, RIGHT 투어] 1기는 일본 북해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다양한 라이딩 코스를 소화하며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오정연과 함께하는 투어 2기는 북해도 서부에서 오는 26일을 시작으로 3박 4일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배우 겸 방송인 오정연이 에프유(FU) x 위트래블이 함께 기획, 진행하는 [OH, RIGHT 투어] 에 함께한다.
오정연의 [OH, RIGHT 투어] 1기는 일본 북해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다양한 라이딩 코스를 소화하며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오정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북해도의 매력을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멋진 경치와 함께한 라이딩이 너무 즐거웠다”는 1기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OH, RIGHT 투어] 1기가 끝나고도 함께 참여한 1기 멤버들의 바이크 우정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오정연의 오라잇 투어는 1기 투어의 성료 한 달여 만에 2기를 오픈했다.
1기 성료 후 한 달여 만에 열린 오라잇투어 2기는 같은 상품이 단 기간 내 두 차례 기획 판매됐음에도 선착순 조기마감됐다.
북해도 자연의 최절정인 7월말, 샤코탄, 요테이산, 도야호수 등 총 710km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드라이빙 코스로 이뤄진다.
오정연은 헷멜을 뚫고 나오는 엣지있는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한 바이커로서 면모를 선보이며 바이크, 아웃도어, 뷰티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라잇투어’ 측에 따르면 바이크를 배에 싣고 가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현지 바이크 대여를 통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현지 바이크 경험이 풍부한 전문 스태프가 로드로 동반한다.
'오라잇투어' 측은 "방송과 연기 본업 외에도 바이크와 스커버다이빙, 축구 예능을 통해 끈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오정연과 전 일정을 함께하는 것만으로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에프유(FU)는 ‘우리는 가치 있는 여행을 떠납니다’라는 기업 가치를 갖고 있는 여행사 위트래블과 본격적으로 손을 잡고 진정성 있는 취향을 공유할 준비가 되어 있는 아티스트 및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통해 ‘세상에 없던 특별한 여행’을 기획 운영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다가오는 9월에는 전 야구선수 서재응과 박기량이 함께하는 '미국야구 트래블'이 예정돼 있다.
'미국야구 트래블'은 미국 프로야구 특집으로 샌프란시스코, 샌디에고, LA 홈 총 4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야구투어로 2024년 올해 추석기간 7박 10일동안 미국 프로야구 여행을 다녀올 수 있으며 단순직관이 아닌, 깊이있는 여행을 위하여 10년동안 미국 프로야구에서 활약하며 선수 및 코치의 경험이 있는 서재응과 대한민국 야구장에서 가장 유명한 치어리더 박기량과 함께한다.
오정연과 함께하는 투어 2기는 북해도 서부에서 오는 26일을 시작으로 3박 4일간 진행한다.
사진= 에프유, 포토라이드코리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7살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중 '이혼 후 새 사랑' [엑's 이슈]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유방암→재혼 발표' 서정희 "내 삶에 이래라 저래라, 신경 안 써"
- 김성경, 전남편 사망→20년간 홀로 육아…"남자 만나기 어려워" (백반기행)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