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임신' 정주리, 시누이 도움받아 주말 육아"창고 앞에서"
김예은 기자 2024. 7. 22. 10: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다섯째 임신 사실을 알린 개그우먼 정주리가 주말 일상을 공개했다.
정주리는 22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시누이가 업로드한 동영상을 공유했다.
정주리는 의자에 앉아 막내를 돌보고 있다.
다섯째 임신 중인 정주리의 주말 육아에 함께하기 위해 시누이가 출격해 눈길을 끌기도 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최근 다섯째 임신 사실을 알린 개그우먼 정주리가 주말 일상을 공개했다.
정주리는 22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시누이가 업로드한 동영상을 공유했다. "오빠 창고 앞에서 주말나기"라는 멘트도 함께였다.
해당 영상에는 정주리와 네 아들의 근황이 담겼다. 첫째, 둘째, 셋째는 창고 앞에 설치된 간이수영장에서 아빠와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 정주리는 의자에 앉아 막내를 돌보고 있다. 훌쩍 나온 정주리의 D라인이 인상적이다.
다섯째 임신 중인 정주리의 주말 육아에 함께하기 위해 시누이가 출격해 눈길을 끌기도 한다. 돈독한 가족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정주리는 연하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 슬하에 네 아들을 두고 있다.
사진 = 정주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김성경, 전남편 사망→20년간 홀로 육아…"남자 만나기 어려워" (백반기행)
- '유방암→재혼 발표' 서정희 "내 삶에 이래라 저래라, 신경 안 써"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선우용여 "남편, 14년 재판하다 치매 판정…우울해 뇌경색 왔다" (프리한닥터)[종합]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