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올해 역대급 공연단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안동시와 (재)한국정신문화재단이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열흘간 열리는 '2024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의 탈춤공연 입장권 사전 판매를 개시했다.
올해 축제에는 역사상 가장 많은 내·외국 탈춤공연단이 참가할 것으로 예고돼 사전 판매에 관심이 쏠린다.
올해는 28년 탈춤축제 역사상 가장 많은 국내외 탈춤공연단이 안동을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안동시와 (재)한국정신문화재단이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열흘간 열리는 ‘2024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의 탈춤공연 입장권 사전 판매를 개시했다.
올해 축제에는 역사상 가장 많은 내·외국 탈춤공연단이 참가할 것으로 예고돼 사전 판매에 관심이 쏠린다.
입장권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는 네이버와 카카오, 인터파크 등을 통해 할 수 있고 오프라인 예매는 안동시청 민원실을 비롯한 24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와 지역 내 지정된 현장 판매처(하회마을 목석원, NH농협은행(본점), 교학사, 롯데리아 안동문화의거리점, 396컴퍼니(구름에), 하회별신굿탈놀이보존회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예매권은 축제 기간 중 현장 매표소에서 입장권으로 교환 후 입징할 수 있다.
올해는 28년 탈춤축제 역사상 가장 많은 국내외 탈춤공연단이 안동을 찾는다.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된 한국의 탈춤을 포함한 국내공연단과 전 세계 25개국 33개 팀의 해외 공연단이 참가해 세계 각국의 탈춤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입장권 사전예매를 통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니, 올해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동=권기웅 기자 zebo15@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법부와 대립각, 이재명 재판에 악영향”…민주, ‘대응법’ 두고 내홍
- ‘레전드’ 이다빈의 희망 “버추얼 태권도, e스포츠이자 하나의 게임 됐으면” [쿠키인터뷰]
- 흔들리는 ‘국민주’ 삼성전자…주가 회복 가능할까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 사무국’ 출범 결정…“인태 지역 평화 위해 필수”
- 초기치료 중요한 혈액암…“신약 급여 절실”
- 김기현 “침몰하는 이재명호, 이제는 배를 버려야”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베스트셀링 SUV 볼보 XC60...“인간중심 볼보 철학 집합” [시승기]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