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함께하는 김포영웅시대', 김포우리병원에 350만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함께하는 김포영웅시대'가 김포우리병원에 350만 원을 기부했다.
김포우리병원은 지난 19일 임영웅 팬모임인 '함께하는 김포영웅시대'와 취약계층 환우 의료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김포영웅시대'는 임영웅의 가수 데뷔 8주년 기념일인 8월 8일을 앞두고 회원들의 마음을 모은 성금 350만 원을 김포우리병원에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함께하는 김포영웅시대'가 김포우리병원에 350만 원을 기부했다.
김포우리병원은 지난 19일 임영웅 팬모임인 '함께하는 김포영웅시대'와 취약계층 환우 의료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김포영웅시대'는 임영웅의 가수 데뷔 8주년 기념일인 8월 8일을 앞두고 회원들의 마음을 모은 성금 350만 원을 김포우리병원에 기부했다. 이 기부금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환자들의 의료비로 쓰일 예정이다.
'함께하는 김포영웅시대' 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환우에게 '같이의 가치'의 뜻을 실천하고자 했다"라며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작게나마 모금해 김포의 대표 의료기관인 김포우리병원에 기부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받아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관심을 두고 나눔에 함께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고도현 김포우리병원 병원장은 "어려운 환자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달해 주신 기부금은 나눔이 필요한 환우에게 의미 있게 쓰이도록 할 것"이라 다짐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태환, 성수 트리마제 집 공개…한강뷰+와인병 한가득 주방 (가보자고)[종합]
- '이혼' 최동석, 거주 중인 제주집·서울 부모집이 박지윤 명의?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안문숙, 임원희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 "매력 느껴" 고백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