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부승관 "에스쿱스, 활동명 헷갈려 별명 多"…문상훈 "평양냉면 님" (빠더너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멤버 부승관이 리더 에스쿱스의 다양한 별명을 언급했다.
이어 문상훈은 "그런데 또 한편으로는 별명이 많아지다 보면 원래 활동명이 기억이 안 나시거나 하지 않나"라고 물었고, 부승관은 "맞다. 저희 리더 형의 활동명이 에스쿱스인데, 활동명이 어렵다보니까 헷갈리는 분들이 많아서 별명이 엄청 많아졌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부승관이 리더 에스쿱스의 다양한 별명을 언급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에는 '세븐틴 vs 117kg! 말빨 원톱 아이돌과 등빨 원톱 코미디언의 화내면 지는 토크쇼. 딱대 EP11 부승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문상훈은 "톱스타들이라면 공통점이 하나 있다. 바로 별명부자라는 것인데, (부)승관 씨도 별명이 많더라"고 언급했다.
이에 부승관은 "맞다"고 고개를 끄덕이면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별명이 생길 때마다 뿌듯하다"고 얘기했다.
이어 문상훈은 "그런데 또 한편으로는 별명이 많아지다 보면 원래 활동명이 기억이 안 나시거나 하지 않나"라고 물었고, 부승관은 "맞다. 저희 리더 형의 활동명이 에스쿱스인데, 활동명이 어렵다보니까 헷갈리는 분들이 많아서 별명이 엄청 많아졌다"고 말했다.
이후 화면으로 네 글자로 된 에스쿱스의 다양한 별명들이 전해졌고, 부승관은 "제가 여기 나간다고 하니까 에스쿱스 형이 자신의 이름을 꼭 기억해달라고 했다"고 강조했다.
문상훈은 태연하게 "그 말씀을 오마카세님이 오셔서 해주셨으면 좋았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어 "그러면 런치코스님하고 불국사 멤버이신가요, 유닛? '힘내라 내 친구' 노래도 있지 않나"라며 부승관이 활동 중인 유닛 '부석순'의 '파이팅 해야지'를 잘못 얘기했다.
이에 부승관은 "불국사가 아니라 부석순이고, 부석순의 '힘내라 내 친구' 아니고 '파이팅 해야지'다. 이번에 파리 올림픽 팀코리아 공식 응원가가 됐다"고 뿌듯해했다.
이를 듣고 있던 문상훈은 "평양냉면 님, 저희 '딱대' 나오시면 정식으로 사과드리겠다"고 끝까지 콘셉트를 유지하며 농담을 던져 웃음을 안겼다.
사진 = 유튜브 '빠더너스'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태환, 성수 트리마제 집 공개…한강뷰+와인병 한가득 주방 (가보자고)[종합]
- '이혼' 최동석, 거주 중인 제주집·서울 부모집이 박지윤 명의?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안문숙, 임원희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 "매력 느껴" 고백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