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줄게' 조롱 사태 속 절친 조현아 공개 응원…"조현아 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수지가 절친 조현아를 향한 공개 응원에 나섰다.
20일 수지는 개인 계정에 "첫 곡부터 눈물이. 어반자카파 최고 조현아 최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조현아가 속한 그룹 어반자카파 콘서트에 방문해 무대를 관람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수지는 조현아의 콘서트에 블랙 원피스에 푸른색 계열 모자를 쓰고 방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수지가 절친 조현아를 향한 공개 응원에 나섰다.
20일 수지는 개인 계정에 "첫 곡부터 눈물이. 어반자카파 최고 조현아 최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조현아가 속한 그룹 어반자카파 콘서트에 방문해 무대를 관람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공연 이후 꽃다발을 건네고 함께 꼭 붙어 훈훈한 투샷을 남기기도 했다.
수지는 조현아의 콘서트에 블랙 원피스에 푸른색 계열 모자를 쓰고 방문했다. 수지의 공개적인 응원에 네티즌들의 입가에 미소가 지어졌다.
앞서 조현아는 이번 달 초 솔로곡 '줄게'를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그러나 다소 과하고 본인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평을 얻은 의상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 불안정한 음정과 가사 실수 등으로 많은 비판을 받았다.
한편, 수지는 최근 영화 '원더랜드'에 출연했으며 차기작으로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를 선택했다.
사진 = 수지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태환, 성수 트리마제 집 공개…한강뷰+와인병 한가득 주방 (가보자고)[종합]
- '이혼' 최동석, 거주 중인 제주집·서울 부모집이 박지윤 명의?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안문숙, 임원희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 "매력 느껴" 고백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