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안녕서울: 이태원편’, 日 비트서밋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가 퍼블리싱하는 인디 게임 '안녕서울: 이태원편'이 일본에서 열리는 '비트서밋 2024'에 참가했다.
비트서밋은 2013년부터 시작된 일본의 국제 인디 게임 행사다.
안녕서울: 이태원편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사업에 선발돼 이번 비트서밋 2024에 참가했다.
지노게임즈의 김진호 대표가 개발 중인 안녕서울: 이태원편은 지구 종말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스토리와 2D 횡스크롤 액션의 재미, 픽셀아트 그래픽 연출 등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가 퍼블리싱하는 인디 게임 ‘안녕서울: 이태원편’이 일본에서 열리는 ‘비트서밋 2024’에 참가했다.
비트서밋은 2013년부터 시작된 일본의 국제 인디 게임 행사다. 올해는 이달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일본 교토 미야코 메쎄에서 오프라인으로 열렸다. 일본인디게임협회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게임 전시 및 소개, 강연, 패널토론 등 인디 게임 관련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안녕서울: 이태원편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사업에 선발돼 이번 비트서밋 2024에 참가했다. 지노게임즈의 김진호 대표가 개발 중인 안녕서울: 이태원편은 지구 종말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스토리와 2D 횡스크롤 액션의 재미, 픽셀아트 그래픽 연출 등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퍼즈 어드벤처 장르의 이 게임 지난해 12월 ‘스팀’에 데모 버전을 공개했다. 네오위즈와는 지난 5월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올해 하반기 얼리 억세스(앞서 해보기) 형태로 출시를 준비 중이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추가 수입 삼겹살보다 비싸다’ 장마철 물가 비상
- “트럼프 총격범 차량서 사제 폭발물 발견…학살 준비한 듯”
- 트럼프 키스 피한 멜라니아?…다시 불 붙는 ‘불화설’
- 검찰, 김건희 여사 어제 비공개 대면조사
- 매달 닭 2마리씩 먹는 한국인…中·日보다 많이 먹어
- 필리핀 여친 ‘임신 잠적’ 논란 남성… “유부남 아니다”
- 20잔 시키고 “버려주세요”… 기가막히는 ‘공차 키링 대란’
- “지옥같은 노예 삶 탈출하라”… 대북 확성기 방송 내용은
- ‘5살 아이 의식불명’ 양주 태권도 관장 송치…“예뻐하는 아이” 눈물
- ‘바가지·되팔이 논란’ 상인에 철거명령… 제주시 초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