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하반기 신입·경력 채용… 객실승무원·인사·구매 등 부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항공이 2024년 하반기 신입과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객실승무원, 운항관리사, 인사, 구매, 영업, 호텔, 지점 운송 등이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후 온라인 역량 검사를 진행하고, 이후 두 차례의 면접과 채용 검진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뽑게 된다.
제주항공은 차세대 항공기 도입 확대에 맞춰 운항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정비사 채용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이 2024년 하반기 신입과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객실승무원, 운항관리사, 인사, 구매, 영업, 호텔, 지점 운송 등이다. 근무지는 서울, 인천 등 직무별로 다르다.
신입 부문 지원자는 이미 졸업했거나 내년 2월까지 졸업이 가능해야 하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토익, 오픽 등 일정 기준 이상의 공인어학성적은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후 온라인 역량 검사를 진행하고, 이후 두 차례의 면접과 채용 검진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뽑게 된다. 입사 지원은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제주항공은 차세대 항공기 도입 확대에 맞춰 운항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정비사 채용도 진행 중이다. 이 채용은 23일까지 진행된다.
허경구 기자 ni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키스 피한 멜라니아?…다시 불 붙는 ‘불화설’
- ‘사이버전’ 3차 대전?…‘MS발 먹통’에 쏟아진 음모론
- “노예의 삶 탈출하라”… 軍, 대북 확성기 사흘째 가동
- “뒤로 밀리더니 트럭 쾅”…언덕길서 유치원 버스 미끄럼 사고
- 필리핀 여친 ‘임신 잠적’ 논란 남성… “유부남 아니다”
- 이스타·제주항공·에어프레미아 발권시스템 먹통…MS 클라우드 오류 여파
- 검찰, ‘먀악·보복협박 혐의’ 오재원에 징역 5년 구형
- 트럼프 “6.35㎜차로 살았다… 고개 돌리자 귀 관통”
- ‘100배 심각하다’며… 쯔양이 공개한 구제역 협박 영상
- 유명 연예인 코인이라더니…300억 빼돌린 일당 구속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