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손익분기점 넘고 15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핸섬가이즈'가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핸섬가이즈'는 20일 오후 4시 기준 누적 관객 수 150만 843명을 동원하며 150만 관객 돌파에 성공했다.
그 결과 여름 극장가에 찾아온 신작들의 개봉에도 꾸준히 관객몰이를 하며 장기 흥행에 성공, 150만 관객 돌파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에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영화 '핸섬가이즈'가 계속해서 보여줄 흥행 기록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핸섬가이즈'가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핸섬가이즈'는 20일 오후 4시 기준 누적 관객 수 150만 843명을 동원하며 150만 관객 돌파에 성공했다.
이는 지난 8일 100만 관객 돌파, 11일 손익분기점 110만 관객 돌파에 이은 흥행 기록으로 눈길을 끈다.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핸섬가이즈' 흥행의 가장 큰 원동력은 바로 실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에서 시작된 자발적인 리뷰와 강력 추천, 그리고 N차 관람이다. 그 결과 여름 극장가에 찾아온 신작들의 개봉에도 꾸준히 관객몰이를 하며 장기 흥행에 성공, 150만 관객 돌파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에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영화 '핸섬가이즈'가 계속해서 보여줄 흥행 기록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재필’과 ‘상구 ’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결선투표' 할 말 없다…당원 동지들, 누구 찍든 꼭 투표해달라"
- 서울 송파구서 40대 자산가 납치…10시간 끌고 다니며 강도질한 일당
- [현장] '선비의 고장' 영주서 TK 일정 시작한 한동훈…주말인데도 지지자 몰려
- '파묘' 후 조상 유골 토치로 태우고 돌멩이로 빻아 화장한 시어머니·며느리
- 김두관 "제왕적 총재 1인 정당…김대중·노무현 정신 훼손" 이재명 직격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