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 연상♥' 조안, 밝은 미소로 전한 근황 "소식 없이 지내 죄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안이 직접 근황을 전했다.
지난 19일 조안은 "잘 지내고 계셨나요? 벌써 여름이라니요"라는 인사와 함께 게시글을 올렸다.
함께 올린 영상에서 조안은 여전한 미모로 밝게 웃음 짓고 식사용 샐러드를 들고 집에 가는 모습을 담았다.
한편, 조안은 2016년 3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조안이 직접 근황을 전했다.
지난 19일 조안은 "잘 지내고 계셨나요? 벌써 여름이라니요"라는 인사와 함께 게시글을 올렸다. 함께 올린 영상에서 조안은 여전한 미모로 밝게 웃음 짓고 식사용 샐러드를 들고 집에 가는 모습을 담았다.
이어 "그동안 너무도 오랜 시간 소식 없이 지내온 것에 대해 죄송한 마음과 그럼에도 계속 궁금해해 주신 분들께 큰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면서 "조만간 라이브로 여러분과 이야기도 나누고 또 제가 준비한 아주 소소한 선물도 이런저런 게임으로 몇몇 분들께 나누는 그런 시간을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안은 2016년 3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다. 2019년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해 결혼 일상을 공개했으나 이후 별다른 근황이 전해지지 않아 궁금증을 더했다.
그러던 중 지난 1일 하희라의 개인 채널에서 자선음악회에 함께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사진=조안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자랑스러운 엄마"…'침묵' 선택한 박지윤, 드디어 드러낸 심경 [엑's 이슈]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만취 운전 사고' 개그맨 K씨, 중환자실→일반 병실 이동…"죄송합니다" 사과
- 안문숙, 임원희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 "매력 느껴" 고백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