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듀오' 여동생, 8월 컴백 '싱그러운 매력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쿠스틱 여성 듀오 여동생(YDS)이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19일 오전 소속사 에이치오이엔티는 "여동생이 오는 8월 중 새 앨범을 발매한다. 데뷔 싱글에 이어 한층 더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돌아올 여동생에게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여동생(YDS)은 소현, 혜민으로 구성된 어쿠스틱 여성 듀오로 맑고 밝은 음색과 송라이팅 능력까지 갖춘 신예 뮤지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어쿠스틱 여성 듀오 여동생(YDS)이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19일 오전 소속사 에이치오이엔티는 "여동생이 오는 8월 중 새 앨범을 발매한다. 데뷔 싱글에 이어 한층 더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돌아올 여동생에게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여동생(YDS)은 소현, 혜민으로 구성된 어쿠스틱 여성 듀오로 맑고 밝은 음색과 송라이팅 능력까지 갖춘 신예 뮤지션이다. 지난 2월 데뷔 싱글 '좋아해'를 발매, 풋풋함으로 대중의 마음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던 이들은 이번에는 싱그러운 여름의 정취와 청춘을 위한 희망을 가득 담아낸 신곡으로 다시 한번 취향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여동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준비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 = 에이치오이엔티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안문숙, 임원희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 "매력 느껴" 고백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만취 운전 사고' 개그맨 K씨, 중환자실→일반 병실 이동…"죄송합니다" 사과
- 공현주, 초호화 쌍둥이 돌잔치 현장 공개…"직접 기획"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