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순수와 섹시 사이 "이제 중요한 건 꾸준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이 카리스마를 뽐냈다.
에스콰이어가 축구 선수 황희찬, 워치 브랜드 오메가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황희찬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에스콰이어' 2024년 8월호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스콰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 화보, 애장품 인터뷰 및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황희찬이 카리스마를 뽐냈다.
에스콰이어가 축구 선수 황희찬, 워치 브랜드 오메가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철저한 노력과 창의적 플레이로 지난 시즌 EPL 스타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한 황희찬의 짧은 휴식기를 포착한다는 기획에서 출발했다고 하며, 사진 속 황희찬은 편안하고 차분한 배경과 착장 속에서 존재만으로 긴장감을 만들어내고 있다.
고요한 분위기, 휴식기에도 잘 관리된 몸, 날카로운 눈빛, 오메가 스피드마스터의 조합에서는 언제나 평온을 잃지 않으면서도 당장 결정적 순간이 벌어져도 100%의 힘을 보여줄 듯한 황희찬 선수 특유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
인터뷰에서도 황희찬 특유의 매력이 엿보인다. 그는 우선 혹독한 훈련과 자기 관리에 대해 “운동량은 동일하지만 마음가짐 측면에서 예전보다 좀 더 편하게 받아들이게 된 것 같다”며 그것이 “선수로서 성장한 부분”이라고 느낀다고 밝혔다.
주위 사람들과 함께 즐겁게 보내는 시간을 챙기면서 얻는 좋은 에너지가 경기력에도 긍정적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알게 됐다는 것이다.
지난 시즌 리그 29경기 12골 3도움으로 개인 역대 최고 성적을 남긴 데에 대해서는 “계속 ‘더 잘하고 싶다’는 마음이 강해졌던 시즌이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다음 시즌 역시 지난 시즌보다 더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하지만, 딱히 부담감은 없다고 했다. “더 나은 플레이를 하고자 노력하는 건 늘 해오던 일이기 때문에 딱히 부담이 되거나 들뜨는 마음을 다잡아야 하거나 할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
“이제 중요한 건 꾸준함이라고 생각한다. 하던 대로만 계속 하면 좋은 결과가 나올 거라고 생각한다”며 듬직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인터뷰에서는 이외에도 스스로의 성격에 대한 생각, 화보 촬영을 좋아하는 이유, 최근 있었던 ‘2024 황희찬 풋볼 페스티벌’의 감회 등 다양한 이야기가 이어진다.
황희찬은 최근 EPL 2024-2025 시즌을 앞두고 소속 팀인 울버햄튼으로 복귀해 훈련과 프리 시즌 경기를 소화하고 있다.
황희찬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에스콰이어' 2024년 8월호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스콰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 화보, 애장품 인터뷰 및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에스콰이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안문숙, 임원희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 "매력 느껴" 고백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송지은과 2세 계획 앞당길까
- '만취 운전 사고' 개그맨 K씨, 중환자실→일반 병실 이동…"죄송합니다" 사과
- 공현주, 초호화 쌍둥이 돌잔치 현장 공개…"직접 기획"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