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반전 절실' 안산, 충남아산 원정에서 승리 잡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이민근, 이하 안산)가 충남아산FC를 상대로 승리에 도전한다.
안산은 오는 21일(일)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충남아산과 하나은행 K리그2 2024 23라운드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다.
충남아산 원정을 준비하는 안산은 송경섭 감독대행 체제 이후 빠른 분위기 반전을 위해 승리가 절실하다.
안산은 충남아산과 역대 전적에서 6승 4무 5패로 우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이민근, 이하 안산)가 충남아산FC를 상대로 승리에 도전한다.
안산은 오는 21일(일)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충남아산과 하나은행 K리그2 2024 23라운드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다. 안산은 충북청주FC와 지난 22라운드에서 최한솔의 동점골로 역전을 노렸으나 막판 실점하며 1-2로 패했다.
충남아산 원정을 준비하는 안산은 송경섭 감독대행 체제 이후 빠른 분위기 반전을 위해 승리가 절실하다.
안산은 최근 노경호의 수원FC 이적으로 공백이 생겼지만, 강수일, 김도윤 등의 활약에 기대를 걸고 있다. 안산은 충남아산과 역대 전적에서 6승 4무 5패로 우위다.
하지만 최근 두 경기에서 각각 3실점으로 1무 1패를 기록, 수비 불안을 노출하고 있다. 반면 주닝요-호세로 이어지는 외국인 듀오와 김종석, 박대훈, 강민규 등이 이끄는 전방은 리그에서 세 번째로 많은 득점(34골)을 기록 중이다.
안산이 충남아산을 잡고 상승세의 불씨를 살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역 K리그 선수 성병 고의 전파 혐의...함께 생활한 동료들 괜찮나
- '엄마! 아빠! 유럽 문화+축구 배낭여행 함께 떠나요!' 8월 참가자 모집 개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축구여신' 아나운서의 '눈이 번쩍 붉은 시스루' 자신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애로부부' 국가대표 출신 K리거 불륜?...상간녀 지목 당사자 '법적대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임영웅 효과 터졌다' 산업 전체가 놀란 '뜨거운 반응'... 5배 폭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유럽축구 배낭여행, 여름방학 맞아 '문화 기행'으로 업그레이드...토트넘-뮌헨 경기 직관 - 풋볼
- 국방부 장관도 놀랄 김건희의 '거수경례' 자세 '카메라에 잡혔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태극전사 레전드, '맘카페' 가서 충격적 '롤린' 흔들었다...양팔 벌리고 '정복' - 풋볼리스트(FOOTBAL
- 대통령 집무실 행사에서 핸드폰 소매치기 사건 발생...'네이션스컵 우승' 세네갈 대표팀 - 풋볼리
- [포토] '한국의 탕웨이' 최유리, '내 하트를 받아~ 탕~탕~후루~후루~' 세리머니 - 풋볼리스트(FOOTB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