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궁' 리메이크 된다면..."이신 역으로 김윤석 추천" 웃음 (씨네타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지훈이 MBC 드라마 '궁'의 새로운 이신 역으로 배우 김윤석을 추천했다.
이어 한 청취자가 "중학생인 딸이 '궁'을 보며 주지훈 팬이 됐다. 주지훈 배우님도 최근에 다시 본 적 있으시냐" 묻자 주지훈은 "숏폼 콘텐츠로 뜰 때는 본다. 다시 보니 이신이 아들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궁'이 리메이크 된다면 이신 역으로 누굴 추천하고 싶냐"는 박하선의 물음에 주지훈은 "김윤석 선배님"이라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배우 주지훈이 MBC 드라마 '궁'의 새로운 이신 역으로 배우 김윤석을 추천했다.
18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에서는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의 배우 주지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배우 주지훈의 등장에 청취자들은 "주지훈 배우님 자주 나와주세요~", "주지훈 배우님 보려고 보이는 라디오 켰어요"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박하선은 "팬이 엄청 많으시다. 지금 사연이 엄청 들어오고 있다"며 주지훈의 인기에 감탄했다.
이어 한 청취자가 "중학생인 딸이 '궁'을 보며 주지훈 팬이 됐다. 주지훈 배우님도 최근에 다시 본 적 있으시냐" 묻자 주지훈은 "숏폼 콘텐츠로 뜰 때는 본다. 다시 보니 이신이 아들같다"라고 말했다.
"그때와 똑같다. 그대로다"라는 박하선의 말에 주지훈은 "아버지랑 나이차가 22살이다. 근데 궁이 20년 가까이 됐으니까 실제로 그런 느낌이 든다"고 답했다.
이어 "'궁'이 리메이크 된다면 이신 역으로 누굴 추천하고 싶냐"는 박하선의 물음에 주지훈은 "김윤석 선배님"이라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연기력이 좋아야 하니까. 안티에이징을 해서…"라며 김윤석을 언급한 이유를 밝혔다.
사진='씨네타운' 캡쳐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안문숙, 임원희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 "매력 느껴" 고백
- '만취 운전 사고' 개그맨 K씨, 중환자실→일반 병실 이동…"죄송합니다" 사과
- '임신 9개월' 이은형, 쇼크로 병원 行…"유언 남겼다" 눈물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