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사과나무학원,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사과나무 학원, 다산관’ 개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과나무학원이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에 위치한 다산싸이칸타워 6층에 '사과나무학원 다산관'을 신규 오픈,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사과나무학원 다산관은 다산신도시 아파트 단지내에 위치해 있으면서, 다산중/다산고와는 바로 인접해 있어 학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사과나무학원의 특징 중 하나는 학생들이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고, 관리시스템을 통해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과나무학원이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에 위치한 다산싸이칸타워 6층에 '사과나무학원 다산관'을 신규 오픈,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사과나무학원 다산관은 다산신도시 아파트 단지내에 위치해 있으면서, 다산중/다산고와는 바로 인접해 있어 학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모두 13개 강의실과 1개의 스터디룸 등 총 450여명의 학생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대형 규모로 오픈했다.
사과나무학원의 특징 중 하나는 학생들이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고, 관리시스템을 통해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르뽀미에 스터디룸’을 개설한 것과도 일맥상통한다. ‘르뽀미에 스터디룸’은 유료 스터디카페 못지않은 차분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1좌석 1조명으로 보다 집중할 수 있는 환경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과나무학원 재원생이라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다산관은 오픈기념으로 영어와 수학과목에 대한 무료 진단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테스트는 서울시 목동/강서/은평 지역 학생들과 동일한 시험지로 응시한다. 학생의 현 학습상태를 보다 객관적이면서 정확하게 판단함으로써, 앞으로의 학습계획 수립 및 학습량 조절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학부모를 위해 수능/입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입시설명회도 진행한다. 이미 진행된 설명회에서는 전 좌석 마감, 이 지역의 뜨거운 교육열기를 확인 할 수 있었다. 이에 사과나무학원은 8월에도 예비고1(중등) 및 예비고3 설명회 등을 추가로 개최할 예정이다.
사과나무학원 임충빈 대표원장은 “학생에게는 열심히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학부모에게는 정확한 교육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정보의 격차를 줄이고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환경에 맞춰 발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사과나무학원 목동에서 24년간 운영된 입시전문학원으로, 다산관 개원에 따른 무료테스트, 설명회 등에 대한 문의는 학원 홈페이지나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날씨] 이번엔 남부지방 물폭탄 비상...이렇게 습한데 '아토피'가 심해진 이유
- '원점타격 각오하라'…군 확성기, 北오물풍선 부양 지역 겨냥했다
- "요즘 제주 인심 왜 이래" 오일장서 썩은 참외 판매 논란
- "청문회 증인으로 현직 총장 채택…'검찰 길들이기' 매우 부적절" [법조계에 물어보니 453]
- 러시아가 쏜 北미사일, 나토가 분석해 韓에 알려준다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