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물건 반 이상 처분…180도 달라진 감성 가득 일상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국주가 '전참시'를 통해 모던 화이트 감성의 새로운 작업실을 공개한다.
20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미니멀리스트로 거듭난 이국주의 180도 달라진 일상이 그려진다.
사방이 짐이었던 이국주의 작업실도 깨끗한 공간으로 환골탈태했다.
신박한 요리법으로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할 이국주의 스페셜 한 상은 기존보다 10분 앞당겨진 오는 20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이국주가 ‘전참시’를 통해 모던 화이트 감성의 새로운 작업실을 공개한다.
20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미니멀리스트로 거듭난 이국주의 180도 달라진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주방용품계의 엠버서더 이국주는 물건들을 한가득 쌓아두며 맥시멀리즘으로 살던 과거와 달리 미니멀리스트로 변한 정반대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편한 상태로 한 상 가득 요리하던 지난날의 이국주는 온데간데없이, 그녀는 예쁜 원피스를 곱게 차려입은 채 홈카페 감성을 담아 브런치도 해 먹는다.
사방이 짐이었던 이국주의 작업실도 깨끗한 공간으로 환골탈태했다. 해당 작업실이 앞서 ‘9XL 나눔 바자회’ 열렸던 장소와 동일한 곳이라고 한다. 인스타 감성으로 가득한 깔끔한 화이트 톤의 주방을 비롯해 리모델링 된 그녀의 작업실이 본방송에서 낱낱이 공개된다.
참견인들은 주방용품의 반 이상을 처분하거나 수납장에 차곡차곡 정리하는 등 이국주의 확 달라진 모습에 깜짝 놀라워했다. 그러나 요리 도중 화이트 감성을 파괴하는 일이 벌어지자 이국주는 경악을 금치 못하고 동분서주하게 움직여 웃음을 유발한다.
작업실 리뉴얼 기념 오픈식을 열기로 한 이국주는 찐친 손님들을 초대해 특별 요리를 준비한다. 이영자가 선물한 주방용품들을 꺼낸 이국주는 초복 기념 생닭 모양의 수제비부터 페트병을 활용한 고기 꼬치까지 스폐셜 레시피로 한 상을 뚝딱 완성해낸다.
이국주의 손에서 탄생 된 요리 비주얼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여기에 이국주의 요리 노동(?) 현장을 목격한 상수리 매니저는 작업실에 도착하자마자 탄식을 내뱉는 등 찐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신박한 요리법으로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할 이국주의 스페셜 한 상은 기존보다 10분 앞당겨진 오는 20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안문숙, 임원희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 "매력 느껴" 고백
- '만취 운전 사고' 개그맨 K씨, 중환자실→일반 병실 이동…"죄송합니다" 사과
- '임신 9개월' 이은형, 쇼크로 병원 行…"유언 남겼다" 눈물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