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 라이벌 나훈아 은퇴에 씁쓸…'솔직 심경' 최초 고백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에 데뷔 60년 차 국민 가수 남진이 출연해 매력 넘치는 입담으로 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남진을 실물 영접한 母벤져스는 "우리 신랑보다 젊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남진은 라이벌 나훈아의 은퇴 소식을 접했던 심경을 전하여 "의지할 곳이 없어진 것 같다"라며 씁쓸한 마음을 고백하는 것은 물론, 데뷔 60년 만에 라이벌 나훈아에 대해 느꼈던 당시의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 데뷔 60년 차 국민 가수 남진이 출연해 매력 넘치는 입담으로 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날, 남진이 스튜디오에 들어서자마자 母벤져스는 일제히 ‘오빠’를 연호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남진을 실물 영접한 母벤져스는 “우리 신랑보다 젊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모든 어머님 한 명 한 명의 이름을 부르며 인사를 하는 남진의 특급 팬 서비스에 母벤져스는 역대급 리액션을 보였다.
남진은 영원한 라이벌 나훈아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종국 母는 “남진과 나훈아로 자매끼리 싸웠다”라고 말해 그 당시 두 사람의 인기가 어느 정도였는지 짐작게 했다.
남진은 두 사람이 공동 주연으로 출연했던 영화 ‘기러기 남매’ 촬영 당시 엄청난 팬덤 싸움 때문에 출연 씬 횟수마저 각각 56번으로 정확하게 맞춘 흥미진진한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남진은 라이벌 나훈아의 은퇴 소식을 접했던 심경을 전하여 “의지할 곳이 없어진 것 같다”라며 씁쓸한 마음을 고백하는 것은 물론, 데뷔 60년 만에 라이벌 나훈아에 대해 느꼈던 당시의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과연 남진이 밝힌 라이벌 나훈아에 대한 감정은 어땠을지, 거장의 솔직 고백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팬에게는 한없이 다정하기만 한 남진이 결혼 생활 45년 동안 아내에게는 한 번도 애정 표현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혀 모든 이들을 놀라게 했다. 심지어 생일, 기념일조차도 ‘사랑한다’는 말을 해본 적이 없다는 남진.
평소라면 역정을 냈을 母벤져스가 이번에는 “속으로 다 하시는 거지”, “옛날 분들 다 그래요”라며 철저하게 남진의 편을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과연 ‘팬에겐 다 주는 남자’ 남진이 애정 표현에 인색한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미운 우리 새끼'는 21일 오후 9시 5분,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안문숙, 임원희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 "매력 느껴" 고백
- '만취 운전 사고' 개그맨 K씨, 중환자실→일반 병실 이동…"죄송합니다" 사과
- '임신 9개월' 이은형, 쇼크로 병원 行…"유언 남겼다" 눈물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