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다니엘 패밀리, 횟집 'K-수족관' 보며 "아쿠아리움 같아" 감탄 (패밀리가 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어 천재 마포구민' 다니엘과 영국 패밀리가 펄떡펄떡 뛰는 'K-식탁'부터 '위기의 요트'까지 접하며 아슬아슬한 첫 한국 여행을 선보인다.
20일 방송하는 SBS Plus '패밀리가 왔다'에는 영국 출신 다니엘♥이현지 부부가 새롭게 등장한다.
영국에서는 배를 타본 경험이 별로 없다는 다니엘 패밀리는 동해에서의 요트 세일링에 들뜬 마음을 드러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한국어 천재 마포구민' 다니엘과 영국 패밀리가 펄떡펄떡 뛰는 'K-식탁'부터 '위기의 요트'까지 접하며 아슬아슬한 첫 한국 여행을 선보인다.
20일 방송하는 SBS Plus '패밀리가 왔다'에는 영국 출신 다니엘♥이현지 부부가 새롭게 등장한다. 이들은 '신사의 나라' 영국에서 온 패밀리와 함께 동해와 산이 어우러져 절경을 이루는 도시 속초 여행에 나선다.
활어회 센터에서 싱싱한 날생선을 접한 다니엘의 조카 조조는 "여기 멋진 물고기가 정말 많다. 아쿠아리움 같아!"라며 흥분한다. 다니엘의 엄마 마가렛은 무언가를 보고 "목욕 장난감같이 생겼다"라며 신기한 듯 인증샷까지 남겨, 그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니엘의 제안으로 회 먹방에 도전한 영국 패밀리는 산 오징어, 멍게회 등 낯선 비주얼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조심스럽게 회를 맛보던 중 마가렛의 비명이 횟집에 울린다. 마가렛의 "왜 살아있냐고!"라는 다급한 목소리에 이어, 조조까지 "날 물었어! 봤어?"라고 기겁하는 소리가 들린다.
영국에서는 배를 타본 경험이 별로 없다는 다니엘 패밀리는 동해에서의 요트 세일링에 들뜬 마음을 드러낸다. 노래까지 부르며 하이 텐션을 보인 마가렛은 요트 끝으로 다가가 "이거 꼭 해보고 싶었다"라며 돌발행동을 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든다.
순항 중이던 다니엘 패밀리는 요트 선장의 한마디에 갑자기 극도의 불안감에 휩싸인다. 요트가 다리 밑으로 진입하려고 하자 선장은 "잘못하면 충돌할 수도 있다"라고 경고한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다니엘은 "농담하시는 줄 알았는데..."라며 당시의 급박한 상황을 전한다. 위기에 처한 다니엘 패밀리의 운명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다니엘 부부 외에도 이번 방송에서는 결혼식을 앞두고 궁합을 보러 간 '비주얼 부부' 안준모♥카리나의 모습, 지난주에 이어 서울 명소 탐방에 나선 크리스 존슨과 미국 패밀리의 오감만족 여행기가 그려진다.
바다 건너 날아온 외국인 사돈 패밀리의 대환장 한국 체험기 SBS Plus '패밀리가 왔다'는 20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한다.
사진= SBS Plu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공현주, 초호화 쌍둥이 돌잔치 현장 공개…"직접 기획"
- '임신 9개월' 이은형, 쇼크로 병원 行…"유언 남겼다" 눈물
- 안문숙, 임원희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 "매력 느껴" 고백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