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연 2승’ 휴온스, 우리금융 꺾고 시즌 첫 승 [PB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당구 PBA 팀리그 휴온스가 김세연의 2승을 앞세워 시즌 첫 승리를 신고했다.
경기도 고양시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18일에 속행한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4-2025' 1라운드 4일차 경기에서 휴온스는 우리금융캐피탈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4:2로 승리를 거두었다.
그러나 김세연이 우리금융캐피탈의 추격 의지를 꺾고 휴온스를 시즌 첫 승리로 이끌었다.
이날 열린 다른 경기에선 NH농협카드가 웰컴저축은행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4:2로 승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카드-SK렌터카도 하이원-크라운에 승리
프로당구 PBA 팀리그 휴온스가 김세연의 2승을 앞세워 시즌 첫 승리를 신고했다.
경기도 고양시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18일에 속행한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4-2025’ 1라운드 4일차 경기에서 휴온스는 우리금융캐피탈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4:2로 승리를 거두었다.
전날 첫 승을 올린 우리금융캐피탈을 상대로 휴온스는 초반부터 기세를 올렸다. 최성원과 이상대가 첫 세트서 다비드 사파타(스페인)-엄상필을 상대로 4이닝만에 11점을 합작해 11:4로 승리했다. 곧바로 김세연과 이신영도 스롱 피아비(캄보디아)-서한솔을 9:1(7이닝)로 제압하면서 세트스코어 격차를 2:0으로 벌렸고, 3세트에 나선 하비에르 팔라손(스페인)도 잔 차파크(튀르키예)를 15:8(8이닝)로 물리치며 승기를 잡았다.
우리금융캐피탈도 쉽게 물러서지 않았다. 4세트서 강민구-김민영이 로빈슨 모랄레스(스페인)-이신영을 9:6(6이닝)으로 제압한 데 이어, 5세트서는 다비드 사파타(스페인)가 최성원을 11:8(7이닝)로 꺾으며 세트스코어 격차를 2:3까지 좁혔다.
그러나 김세연이 우리금융캐피탈의 추격 의지를 꺾고 휴온스를 시즌 첫 승리로 이끌었다. 김세연은 스롱 피아비를 상대로 6이닝까지 7:4로 리드하다 이후 4이닝 연속 공타로 7:8 역전을 허용했으나 11이닝째 남은 2득점을 채워 9:8 한 점차 짜릿한 역전 승리로 경기를 마쳤다. 세트스코어 4:2 휴온스의 승리.
이날 열린 다른 경기에선 NH농협카드가 웰컴저축은행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4:2로 승리했다. 조재호와 안토니오 몬테스(스페인)가 나란히 복식과 단식서 2승씩 합작했다. 이날 승리로 NH농협카드는 3연승을 달리며 단독 선두(승점 9)에 올랐다.
하나카드가 응우옌꾸옥응우옌(베트남) 2승과 신정주, 무라트 나지 초클루(튀르키예), 김병호 등이 승리를 보태며 풀세트 접전 끝에 하이원리조트를 세트스코어 4:3으로 물리쳤다. SK렌터카도 에디 레펀스(벨기에)와 히다 오리에(일본)의 2승 활약으로 크라운해태를 세트스코어 4:0으로 돌려세우며 개막전 패배 후 3연승에 성공, 분위기를 바꿨다.
1라운드 5일 차인 19일에는 에스와이와 하이원리조트의 첫 경기(낮 12시30분)를 시작으로 오후 3시30분 NH농협카드-우리금융캐피탈, 저녁 6시30분 하나카드-크라운해태, 밤 9시30분 휴온스와 SK렌터카의 경기로 이어진다. 웰컴저축은행은 휴식일을 가진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CEO 선임
- 코스피, 장중 2400선 붕괴…8월 블랙먼데이 이후 처음
- ‘의료·연금개혁’ 성과 자찬한 尹 정부…전문가들 “긍정적” “추진 의지 없어”
- 尹 지지율 소폭 상승해 다시 20%대…TK·70대에서 회복 [갤럽]
- 금감원 잦은 인사교체…“말 안 통해” 전문성 지적도
- 대한항공 합병 코앞인데 내부는 ‘시끌’…불안한 비행 앞둔 아시아나
- 이재명 ‘운명의 날’…오늘 ‘선거법 위반’ 1심 선고
- 티메프 피해자들 “결제대금 유예해달라”…카드사 “심사 결과대로”
- ‘검사 선배’ 박균택 “이재명 ‘선거법 위반’ 당연히 무죄…처벌 규정 없어”
- 北김정은, 자폭공격형무인기 성능시험 지도…“대량생산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