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석과 부모, 박지윤 집에 거주? "개인적인 일, 확인 어렵다"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동석과 그의 부모가 전 배우자 박지윤의 명의로 된 집에서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매체는 18일 최동석이 제주 서귀포시 빌라에 거주 중이며 해당 빌라는 그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박지윤이 자녀들의 제주국제학교 전학을 위해 단독 명의로 매입한 곳이라고 보도했다.
또한 최동석의 부모도 서울 성동구 왕십리에 위치한 박지윤 명의 집에 거주 중인 사실도 함께 전해졌다.
최동석 부모가 거주 중인 집 또한 박지윤이 개인 수입으로 마련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최동석과 그의 부모가 전 배우자 박지윤의 명의로 된 집에서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매체는 18일 최동석이 제주 서귀포시 빌라에 거주 중이며 해당 빌라는 그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박지윤이 자녀들의 제주국제학교 전학을 위해 단독 명의로 매입한 곳이라고 보도했다.
박지윤은 현재 아이들과 새 집을 구해 거주 중이며 최동석이 박지윤의 빌라에 머물고 있다.
또한 최동석의 부모도 서울 성동구 왕십리에 위치한 박지윤 명의 집에 거주 중인 사실도 함께 전해졌다. 최동석 부모가 거주 중인 집 또한 박지윤이 개인 수입으로 마련했다고.
이와 관련해 박지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개인적인 일이고 사생활과 관련된 내용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다.
한편, 박지윤은 2009년 KBS 아나운서 동기 최동석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지난해 10월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최동석은 TV조선 '이제 혼자다'에 출연 중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임신 9개월' 이은형, 쇼크로 병원 行…"유언 남겼다" 눈물
- '싱글맘' 서지오, 28살 훈남 아들 공개 "밤에는 업소 행사 가"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