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뜻밖의 굴욕…김광규 "이 친구 누구지?" (꽃중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빠는 꽃중년'에서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뜻밖의 굴육을 맛봤다.
지난 18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절친 신성우와 김광규가 피부 관리를 위해 화장품을 구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성우는 김광규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 "아이 좀 봐라. 아이 갖고 싶다고 하지 않았냐"고 말했다.
이어 김광규로부터 피부관리법을 배우기로 한 신성우는 뷰티템을 사기 위해 김광규와 함께 뷰티 스토어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아빠는 꽃중년'에서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뜻밖의 굴육을 맛봤다.
지난 18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절친 신성우와 김광규가 피부 관리를 위해 화장품을 구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성우는 김광규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 "아이 좀 봐라. 아이 갖고 싶다고 하지 않았냐"고 말했다. 이에 김광규는 "그런 얘기 왜 해. 그런 생각 안 했다가 했다가 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광규로부터 피부관리법을 배우기로 한 신성우는 뷰티템을 사기 위해 김광규와 함께 뷰티 스토어로 향했다.
이들은 스킨, 에센스, 로션 등 기본템을 구입한 뒤 니플패치, 콜라겐 등을 구입한 뒤 염색약 코너로 향했다.
그러던 중 블랙핑크가 모델인 염색약 앞에서 멈춘 두 사람은 제니를 보면서 "이 친구 누구지?"라며 제작진에게 S.O.S를 쳤다. 제작진이 제니라고 알려주자 그제서야 생각난 듯 민망해하며 "제니, 제니"라고 말했다.
이에 김광규는 "너는 가수인데 그걸 모르면 어떡해"라고 핀잔을 줬고, 신성우는 "요즘 가수는 잘 몰라"라고 억울해했다.
사진= '아빠는 꽃중년'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임신 9개월' 이은형, 쇼크로 병원 行…"유언 남겼다" 눈물
- '싱글맘' 서지오, 28살 훈남 아들 공개 "밤에는 업소 행사 가"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