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 꾸준한 나눔 봉사로 감동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이 꾸준한 나눔 봉사로 감동을 주고 있다.
최근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은 12번째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편, '웅바라기스쿨'은 매주 토요일 '건행아카데미'를 열어 임영웅 팬 활동에 필요한 정보와 다양한 문화강좌를 제공하며 소통의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웅바라기스쿨'은 임영웅 가수 데뷔 8주년을 기념해 8월 8일(목)부터 8월 10일(토)까지 사진전과 이벤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이 꾸준한 나눔 봉사로 감동을 주고 있다.
최근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은 12번째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매달 16일을 '건행 DAY'로 정해 보호가 필요한 청소년들을 돕고 있다.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은 장마로 인해 습한 여름을 힘들어하는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이들은 청소년들이 조금이나마 안정적인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회원들은 "늘 감성과 위로의 노래로 주변을 챙기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는 임영웅과 함께, 영웅시대 일원으로서 동행하게 돼 뿌듯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웅바라기스쿨'은 매주 토요일 '건행아카데미'를 열어 임영웅 팬 활동에 필요한 정보와 다양한 문화강좌를 제공하며 소통의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이들의 총기부액은 6,600만 원을 넘는다.
또한 '웅바라기스쿨'은 임영웅 가수 데뷔 8주년을 기념해 8월 8일(목)부터 8월 10일(토)까지 사진전과 이벤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임신 9개월' 이은형, 쇼크로 병원 行…"유언 남겼다" 눈물
- '싱글맘' 서지오, 28살 훈남 아들 공개 "밤에는 업소 행사 가"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