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FOCUS] 국내 최대 규모 ‘5성급’ 글램핑 단지…아름다운 추억·든든한 수익 일석이조

2024. 7. 19. 05: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이프러스힐 제주

‘사이프러스힐 제주’(조감도)는 제주시 구좌읍 덕천리 766외 3필지 약 3만2000평에 들어서는 수익형 글램핑이다.

글램핑 내에 화장실, 욕조는 물론 냉난방시설, TV, 침대, 싱크대 등 5성급 호텔급 시설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 수익형 글램핑 ‘사이프러스힐 제주’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편안한 휴식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며 든든한 수익까지 누릴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글램핑’(glamping)은 화려하다는 뜻의 ‘글래머러스’(glamorous)와 ‘캠핑’(camping) 합성어로 귀족 캠핑, 럭셔리 캠핑을 의미한다. 수익형 글램핑은 분양받은 글램핑을 운영회사에 임대해 높은 수익을 받을 수 있다.


하이엔드 글램핑 복합관광단지


제주시 구좌읍 덕천리 766 일대 약 9700여㎡(3만2000평)에 들어서는 ‘사이프러스힐 제주’는 국내 최초 이탈리안 사이프러스 유럽식 정원과 제주 곶자왈 숲 속에서 만나는 야외노천탕 등이 함께하는 하이엔드 글램핑 복합관광단지이다. 애플수박스마트팜, 플라워가든, 미러가든, 힐링테라피존, 베이커리카페 등 다채로운 편의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제2신공항, 제주외곽순환도로, 제주 동부지역 스마트 혁신도시 조성계획 등 개발 호재가 이어진다. 제주공항에서 차로 40분 거리이며 제2신공항 예정지로부터 차로 15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제주 동부권 대표 관광지인 에코랜드와 스타벅스제주송당, 신흥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스누피가든, 아난티CC와 인접해 있다. 함덕해수욕장, 김녕해수욕장, 사려니숲길, 산굼부리, 비자림숲, 만장굴 등 청정자연도 가깝다.

사이프러스힐 제주 글램핑 존은 스위트 료칸, 모던 료칸, 스페이스에어, 노르딕카바나, 타워카바나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운영 프로그램도 차별화한다. 가족 회원에겐 야외노천탕, 애플수박스마트팜, 화석갤러리 등과 어우러진 자연 속 휴양 및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레저가 생활화된 MZ세대에게는 커뮤니티 시설을 활용한 최신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업 연수 세미나 교육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수도권 글램핑장 연계 사용 예정


분양 관계자는 “전문적인 운영사 관리를 통해 분양받은 고객은 높은 임대 수익을 받을 수 있고 개발호재로 향후 매매 시 차익실현도 기대할 수 있다”며 “수도권에 글램핑장을 개발해 고객이 제주와 수도권 글램핑을 연계 사용토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풍납동 391-8에 있다.

문의 02-3784-8880

김영태 조인스랜드 기자 kim.youngtae@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