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년생 동갑내기' 한소희·전종서, 밀착 찐친 케미 "오늘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 전종서가 절친 케미를 드러냈다.
18일 한소희는 "오늘도 전한종소서희"라는 글과 함께 전종서가 찍어준 본인 사진부터 나란히 앉아있는 사진 및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한소희는 상체를 강하게 흔들며 춤을 추고 있고, 전종서는 익숙한듯 신경쓰지 않고 핸드폰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소희와 전종서는 새 시리즈물 '프로젝트 Y'(가제)에 함께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한소희, 전종서가 절친 케미를 드러냈다.
18일 한소희는 "오늘도 전한종소서희"라는 글과 함께 전종서가 찍어준 본인 사진부터 나란히 앉아있는 사진 및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한소희는 상체를 강하게 흔들며 춤을 추고 있고, 전종서는 익숙한듯 신경쓰지 않고 핸드폰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포즈를 취하는 한소희를 열심히 카메라로 담아내고 있는 전종서의 모습도 눈길을 모았다.
누리꾼들은 "이 조합 너무 좋다", "미녀들의 축복이 끝이 없네"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소희와 전종서는 새 시리즈물 '프로젝트 Y'(가제)에 함께 출연한다.
'프로젝트 Y'는 서울 강남을 배경으로 80억 금괴를 탈취하고 마지막으로 이 판을 뜨려는 두 동갑내기 친구의 욕망을 그린 누아르 작품으로, 한소희와 전종서는 작품 속에서도 동갑내기 친구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1994년생 동갑내기로 캐스팅 공개 이후 꾸준히 함께하는 사진을 올리며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
사진=한소희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임신 9개월' 이은형, 쇼크로 병원 行…"유언 남겼다" 눈물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싱글맘' 서지오, 28살 훈남 아들 공개 "밤에는 업소 행사 가"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