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극과 극' 비주얼 눈길…'알프스 소녀'가 따로 없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천우희가 여행 비하인드를 추가로 공개했다.
18일 천우희는 개인 채널에 ":)"라는 웃는 표정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천우희는 푸른 초원을 배경으로 환하게 미소 짓고 있으며 자연과 깔 맞춤한 초록색 상의가 상큼한을 더한다.
다음 사진 속 천우희는 푸른 초원이 아닌 눈밭에서 양 팔을 벌리며 자유를 만끽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천우희가 여행 비하인드를 추가로 공개했다.
18일 천우희는 개인 채널에 ":)"라는 웃는 표정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천우희는 푸른 초원을 배경으로 환하게 미소 짓고 있으며 자연과 깔 맞춤한 초록색 상의가 상큼한을 더한다. 캡 모자와 양 갈래 헤어 스타일로 귀여움을 더한 천우희는 무심하게 얹은 선글라스로 패셔너블함을 뽐냤다.
다음 사진 속 천우희는 푸른 초원이 아닌 눈밭에서 양 팔을 벌리며 자유를 만끽하고 있다. 아까와 다르게 스카프에서 목도리로 바뀌고 패딩을 입은 모습에서 추위를 짐작할 수 있다.
게시글을 본 배우 수현은 "예쁘다"고 댓글을 남겼으며, 누리꾼들 또한 "알프스 소녀", "어디인가요?", "믿고 보는 여행 사진" 등의 칭찬을 남겼다.
한편, 천우희는 종영한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 도다해 역으로 출연했으며, 차기작으로 '마이 유스'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천우희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임신 9개월' 이은형, 쇼크로 병원 行…"유언 남겼다" 눈물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싱글맘' 서지오, 28살 훈남 아들 공개 "밤에는 업소 행사 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