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고소영 10살 딸, 엄마 닮아 우월 기럭지…얼굴도 '빼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소영이 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8일 고소영은 개인 계정에 "벌써 추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여행지에서 반려견들과 함께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앞서 고소영이 공개한 사진에서 2010년생인 아들 장준혁 군의 키가 벌써 장동건을 뛰어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고소영이 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8일 고소영은 개인 계정에 "벌써 추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여행지에서 반려견들과 함께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청바지에 반팔티 차림으로도 우월한 기럭지를 뽐냈다.
이어진 사진에서 고소영은 석양을 배경으로 딸의 손을 잡고 걷고 있었다. 고소영을 닮은 딸의 우월한 기럭지가 눈에 띄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니 벌써 이렇게 컸어?", "가족들과 함께 올해 날씨 조심하시길", "너무 행복하고 즐거웠겠다", "딸 기럭지 벌써부터 장난아니다"라는 반응을 남겼다.
앞서 고소영이 공개한 사진에서 2010년생인 아들 장준혁 군의 키가 벌써 장동건을 뛰어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고소영은 배우 장동건과 지난 2010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그는 개인 계정 등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며 활발히 소통 중이다.
사진 = 고소영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임신 9개월' 이은형, 쇼크로 병원 行…"유언 남겼다" 눈물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싱글맘' 서지오, 28살 훈남 아들 공개 "밤에는 업소 행사 가"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