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민, 김광규와 한솥밥 먹는다...크리오스엔터와 전속계약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선 굵은 매력을 뽐내 온 배우 이철민이 크리오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크리오스엔터테인먼트는 "강렬한 이미지와 빼어난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 이철민을 새로운 식구로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배우 이철민이 '인생 배역'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속계약 사실을 알렸다.
크리오스엔터테인먼트는 김광규와 이철민 외에도 여러 연기파 배우들을 새롭게 영입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다양한 작품에서 선 굵은 매력을 뽐내 온 배우 이철민이 크리오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크리오스엔터테인먼트는 “강렬한 이미지와 빼어난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 이철민을 새로운 식구로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배우 이철민이 ‘인생 배역’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속계약 사실을 알렸다.
이철민은 2016년 드라마 ‘임진왜란 1592’에서 거북선의 돌격장 역할을 맡아, 사회 전반에서 사랑받는 유행어 “가즈아!”를 맛깔나게 화면에서 보여준 주역이다.
1991년 영화 ‘장군의 아들2’로 데뷔한 이철민은 ‘첫사랑’, ‘태조 왕건’, ‘야인시대’, ‘불멸의 이순신’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최근작은 ‘고려 거란 전쟁’이다. ‘범죄와의 전쟁’, ‘황해’, ‘터널’, ‘더 폰’, ‘연평해전’ 등 출연 영화들 또한 쟁쟁하다.
이철민의 새로운 소속사 크리오스엔터테인먼트는 신생 회사로 다년간의 매니지먼트 경험을 갖춘 구성원들이 야심차게 세운 기업이다.
최근 배우 김광규와도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크리오스엔터테인먼트는 김광규와 이철민 외에도 여러 연기파 배우들을 새롭게 영입할 예정이다.
사진= 크리오스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현철, 최초 대한민국가수장…尹대통령→임영웅 애도 속 발인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임신 9개월' 이은형, 쇼크로 병원 行…"유언 남겼다" 눈물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