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vs 세븐틴 준, '글로벌 유픽 초이스' 투표 접전…뜨거운 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의 ‘글로벌 유픽 초이스’ 1위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의 공식 투표 앱인 ‘유픽(UPICK)’에서 지난 16일부터 인기상 부문 중 하나인 ‘글로벌 유픽 초이스’ 1차 투표가 시작되어 1위 자리를 둔 치열한 경합이 펼쳐지고 있다.
약 1,200명의 아이돌 멤버 개인이 후보로 올랐던 예선 투표에서 A그룹 상위 50명, B그룹 상위 50명(총 100명)이 ‘글로벌 유픽 초이스’ 1차 투표에 진출했다. 글로벌 팬들의 투표 100%로 1위가 결정되는 투표인만큼 팬들의 투표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현재 엑소 백현, 이즈나 정세비, 세븐틴 준이 접전을 벌이고 있다.
뒤이어 엔하이픈 니키, 방탄소년단 RM, 시상식 라인업에 이름을 올 엔시티 위시의 유우시 등이 다양한 케이팝 아이돌들이 이름을 올렸다.
현재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백현은 최근 데뷔 12년 만에 처음으로 단독 아시아 투어 ‘Lonsdaleite(론스달라이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오는 27일, 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KSPO DOME에서 앙코르 콘서트 ‘Lonsdaleite [dot](론스달라이트 닷)’을 개최하고 새 앨범 작업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어 Mnet ‘아이랜드2 : 파이널 카운트다운’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이즈나의 멤버 정세비가 2위에 이름을 올리며 정식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해 보였고, 최근 구보(2024년 이전 발매 앨범) 판매량 1,000만 장을 돌파하는 대기록을 세우며 여전한 화력을 자랑하고 있는 세븐틴의 멤버 준이 3위에 올랐다.
‘글로벌 유픽 초이스’ 최종 2차 투표에는 1차의 상위 30명이 진출하게 되며, 오는 25일 오후 3시에 1차 투표가 종료되고 곧 이은 오후 6시 2차 투표가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오는 8월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글로벌 최대 케이팝 축제답게 케이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INB100, 플레디스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현철, 최초 대한민국가수장…尹대통령→임영웅 애도 속 발인
- 여고생, 나체 상태로 사망…범인의 추악한 진실 드러나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임신 9개월' 이은형, 쇼크로 병원 行…"유언 남겼다" 눈물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