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 서울대학 어린이병원에 에오스 블랙 1천만 원 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기부금 1천 만원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전달했다고 오늘(18일) 밝혔다.
블루포션게임즈의 정상기 사업이사는 "에오스 블랙 이용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1천만 원 기부 캠페인이 성사됐다"라며, "이용자 여러분과 함께 실천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은 이벤트였다고 생각한다. 이번 캠페인을 끝까지 아름답게 마무리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아낌없는 격려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기부금 1천 만원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전달했다고 오늘(1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에오스 블랙'의 이용자로부터 받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이다. 블루포션 측은 인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1천 원 패키지를 판매하고, 수수료를 제외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시작 후 6일 만에 수익금이 1천 만원에 도달했다. 이에 '에오스 블랙'은 먼저 모인 수익금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아픈 어린이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이유로 치료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각종 의료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남은 7월 한 달간 계속 진행된다. 이후에 생기는 수익금도 마찬가지로 수수료를 뺀 전액이 기부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의 정상기 사업이사는 “에오스 블랙 이용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1천만 원 기부 캠페인이 성사됐다”라며, “이용자 여러분과 함께 실천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은 이벤트였다고 생각한다. 이번 캠페인을 끝까지 아름답게 마무리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아낌없는 격려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루포션, ‘고잉 프린세스: 기사단 키우기’ 정식 출시
- "20만 원 선물 매일 쏜다!" 에오스 블랙, 출시 기념 보상 혜택 제공
- [리뷰] 색다른 요소로 무장한 새로운 MMO ‘에오스 블랙’
- "신규 코어 '솔 헤카테 ' 등장!" 메이플 2025 겨울 쇼케이스 '크라운' 성황리 종료
-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신규 전설 영웅 '프레이야' 등 업데이트 실시
- 9주년 맞은 ‘리니지2 레볼루션’, ‘데스나이트’와 ZR 변신체 ‘실렌의 화신’ 온다
- [한주의게임소식] “필드 PK 금지!!” 아이온2, PC방 순위도 상승
- [동아게임백과사전] 하늘을 지배하는 에이스의 로망을 담은 30년. 에이스컴뱃 시리즈
- 색을 칠하며 우정을 쌓는다. '컬러팅! 캐치&라비' 개발한 팔레트팀
- [AGF2025] NHN '어비스디아', "4인 실시간 액션 강점...남성 캐릭터 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