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 여름 휴가철 맞이 최대 70% 할인 ‘썸머 세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여의도 복합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이 본격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세일(Summer Sale)'을 진행한다.
IFC몰 관계자는 "지속되는 무더위와 장마로 지친 고객들에게 시원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썸머 세일을 준비했다"며 "17여 개의 인기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최대 70%의 할인 혜택과 함께 보다 알찬 여름휴가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여의도 복합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이 본격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세일(Summer Sale)’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코스 ∙ 자라 ∙ 마시모두띠 등 글로벌 SPA 브랜드를 포함 무인양품, 자라홈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스포츠 브랜드 등 17여 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각 브랜드는 봄 ∙ 여름 시즌 상품을 정상가 대비 30 ~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주요 할인 브랜드로는 ▲코스(70%) ▲앤아더스토리즈(70%) ▲망고(70%) ▲미쏘(60%) ▲무인양품(60%) ▲마시모두띠(50%) ▲자라(50%) ▲나인(50%) ▲찰스앤키스(50%) ▲자라홈(50%) ▲아디다스(30%) 등이 있다.
각 브랜드별 제품 추가 증정 등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티쏘는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스트랩 증정 이벤트, 부티크 방문 고객 대상 무료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슨은 물청소기 ‘WASH G1’ 출시 기념 듀얼 롤러 브러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더 스테이크 하우스 ∙ 더플레이스 ∙ 제일제면소 ∙ 배스킨라빈스 등 식음 브랜드도 세일 기간 동안 메뉴 할인 및 굿즈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IFC몰 멤버십 고객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에 한 해 뮤지컬 <시카고>와 연극 <햄릿>의 공연 티켓을 제공하는 공연 초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IFC몰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다.
IFC몰 관계자는 “지속되는 무더위와 장마로 지친 고객들에게 시원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썸머 세일을 준비했다”며 “17여 개의 인기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최대 70%의 할인 혜택과 함께 보다 알찬 여름휴가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IFC몰 썸머 세일은 브랜드별 할인 제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IFC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지+무당층' 62.2% 한동훈 선택…원희룡 15.2% 나경원 9.2% 윤상현 2.3% [데일리안 여론조사]
- 여당 총선 참패 책임…윤 대통령 부부 61.2%·한동훈 11.8% [데일리안 여론조사]
- "LG家 세 모녀 상속 소송, 부끄럽고 화 치민다"…그룹 원로들의 탄식
- 與최고위원 경선, '당심'은 장동혁·김재원·인요한·박정훈順 [데일리안 여론조사]
- '민주당 최고위원' 정봉주·이언주·민형배·김민석·전현희順 [데일리안 여론조사]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설치…"北 파병 강력 규탄"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