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KBS 새 주말 '다리미 패밀리' 주인공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금새록이 '다리미 패밀리' 주연 라인업에 합류했다.
금새록이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극본 서숙향, 연출 성준해)에 이다림 역으로 출연을 확정, 밝은 에너지와 통통 튀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 정화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금새록이 '다리미 패밀리' 주연 라인업에 합류했다.
금새록이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극본 서숙향, 연출 성준해)에 이다림 역으로 출연을 확정, 밝은 에너지와 통통 튀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 정화에 나선다.
'다리미 패밀리'는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다. '으라차차 내 인생', '누가 뭐래도', '여름아 부탁해' 등 가족극의 달인 성준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뜨거운 인기를 불러 모았던 '기름진 멜로', '질투의 화신', '파스타' 등을 집필한 서숙향 작가의 첫 주말극으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초고속으로 예열시키고 있다.
금새록은 '다리미 패밀리'에서 3대가 운영하는 청렴 세탁소 막내딸 이다림으로 변신한다. 다림은 14세 이후 시야가 점점 좁아지는 난치병을 앓고 있다. 단단한 내면을 지닌 다림은 시각 장애가 있지만 늘 씩씩하고 당찬 마인드로 자신을 어쭙잖게 동정하는 건 용납하지 않는다. 다림은 기적처럼 치료 방법을 찾게 되지만 턱없이 비싼 치료비에 좌절한다. 꿈을 꾸는 것조차 희망 고문이라 여기던 어느 날, 잊지 못할 추억을 공유하고 있는 서강주(김정현 분)와 8년 만에 재회하며 얽히고설킨 인연을 이어가게 된다.
이번 작품을 위해 과감한 이미지 변신까지 꾀하고 있다는 금새록은 김정현과 냉, 온수를 오가는 케미스트리로 주말극의 새바람을 일으킬 전망이다.
드라마 '사운드트랙 #2', '사랑의 이해', '오월의 청춘', '열혈 사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금새록이 '다리미 패밀리'에서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다리미 패밀리’ 제작진은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금새록 배우를 처음 만났을 때부터 이다림 캐릭터와 싱크로율이 잘 맞는 배우라고 생각했다. 김정현 배우를 비롯해 청렴 세탁소 가족들과 함께 선보일 시너지 또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시청자들의 구겨진 마음을 쫙쫙 펴줄 금새록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다리미 패밀리'는 '미녀와 순정남'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현철, 최초 대한민국가수장…尹대통령→임영웅 애도 속 발인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얼굴 수술' 박규리, 교제 폭력 의혹…갑작스런 부상에 억측·비방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이효리♥' 이상순, 제주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하루 감사한 삶" [종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