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리, 골절 부상→법적대응 예고 "악의적 루머 확인"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라 박규리 소속사가 골절 사고와 관련한 루머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박규리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17일 "당사는 최근 박규리 배우가 광대 골절과 안와 골절 부상을 입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다. 사고 원인은 '개인 일정 중 낙상 사고'였지만 팬 여러분과 주위 많은 분들에게 걱정을 끼칠까 구체적 내용을 밝히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카라 박규리 소속사가 골절 사고와 관련한 루머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박규리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17일 "당사는 최근 박규리 배우가 광대 골절과 안와 골절 부상을 입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다. 사고 원인은 '개인 일정 중 낙상 사고'였지만 팬 여러분과 주위 많은 분들에게 걱정을 끼칠까 구체적 내용을 밝히지 않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하지만 이와 관련해 사실과 다른 억측과 악의적 루머가 퍼지고 있음을 제보와 문의로 확인했다. 이에 당사는 박규리 배우의 명예와 이미지에 심각한 훼손을 입히는 내용에 대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악의적 루머에 칼을 빼들었다.
더불어 소속사는 "사고 경위와 관련된 억측 및 악의적 루머에 대한 자료는 빅보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이메일로 제보 부탁드린다"면서 "현재 박규리 배우는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로 수술을 받은 후 복귀를 위한 재활에 전념하고 있다"고 박규리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 13일 박규리는 소속사를 통해 광대·안와골절 부상을 입었다며 7월 한달간 활동을 중단한다고 알렸다. 수술을 받은 후 회복기를 거쳐야 하는 것. 7월 말 카라 컴백을 앞두고 있기에 팬들의 아쉬움과 걱정이 동시에 쏟아졌다.
이러한 가운데 박규리가 "교제 폭력을 당해 부상을 입었다", "성형수술을 한 것이다" 등 무분별한 루머가 생성됐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수술을 받았다는 황당한 주장. 이에 소속사 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단호히 밝히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다음은 박규리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보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규리 배우 관련 안내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최근 박규리 배우가 광대 골절과 안와 골절 부상을 입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사고 원인은 '개인 일정 중 낙상 사고'였지만 팬 여러분과 주위 많은 분들에게 걱정을 끼칠까 구체적 내용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사실과 다른 억측과 악의적 루머가 퍼지고 있음을 제보와 문의로 확인했습니다. 이에 당사는 박규리 배우의 명예와 이미지에 심각한 훼손을 입히는 내용에 대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사고 경위와 관련된 억측 및 악의적 루머에 대한 자료는 빅보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이메일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현재 박규리 배우는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로 수술을 받은 후 복귀를 위한 재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소속 배우의 인격과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 (라베했어)[전일야화]
- '얼굴 수술' 박규리, 교제 폭력 의혹…갑작스런 부상에 억측·비방
- 서동주 "극단적 선택한다고…너 잘못 걸렸어" 무당에 '법적조치'
- 박위, ♥송지은과 결혼 앞두고 "하반신 마비여도 꿀인 이유"
- '이효리♥' 이상순, 제주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하루 감사한 삶" [종합]
- 진시몬, 석 달 전 비보 "26살 막내 子 '심장마비'로 떠나…아직도 안 믿겨" (특종세상)[전일야화]
- "방송 출연 거부한 이유는…" 조영남, '대작 논란' 입 열었다 (화개장톡)
- 이봉원, 짬뽕집 대박났는데 수술…"♥박미선한테 이틀전 말해" (조동아리)
- 통 큰 아이유, 여의도 집회行 팬들 위해 역조공…"언 손 따뜻하길" [엑's 이슈]
- "속옷 냄새 맡으며 의심" 유명 셰프男, 의처증→집착 '심각'… 누구? (끝내주는 부부)